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반송골목시장 숨은 맛집 오복돼지국밥 후기

후기&리뷰

by 심쿠웅 2017. 8. 20. 21:33

본문

반응형

현장직을 하고 있어 항상 밖에서 점심을 사먹게 된다.

그런데 이날은 코스가 꼬여 평소 점심코스가 아닌 마무리 지점에 점심시간에 가게 됬는데.


아는 식당이 없어 돌아다니다가

무난한 돼지국밥을 먹기로 했다.


근처에 영산대학교가 있는데 전혀 대학로 느낌이 들지 않는 곳이다.

해운대구 이지만 발전이 크게 되지 않은 곳.



원래는 후기를 쓸 생각이 전혀 없었다.

그냥 평소대로 돼지국밥을 좋아해서 점심을 먹었는데


부산하면 돼지국밥! 이지만 내 입맛에 맞는 돼지국밥집은 많지 않았다.

하지만 오늘부터 부산1호 맛집으로 내 마음속으로 선정했다.


국물부터 푸짐한 고기 까지!

보통 머릿살을 쓰거나 앞다리살 가격이 저렴한 고기를 쓰는데


여기는 삼겹살부터해서 항정살!!!까지 들어가있다.

배가 고파 곱배기를 시켰는데 고기가 엄청 많았다.


이렇게 많이 주는 곳은 처음이다.

국밥이 나오자마자 감탄이 나왔다.


그래서 이렇게 다 먹고나서 허겁지겁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반찬은 어느 국밥집과 같이 기본반찬이 나오고 

다른점은 부추절이는 없고 겉절이가 같이 나온다.



역시나 국물맛이 최고였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국물도 맛있지만

고기양이 최고!!!



대학교가 근처에있어 가격은 나름 양호하다.

양으로 봐서는 8000원도 받아도 될 정도로 많다.


다 먹고나서 손님이 없는게 이해가 되질 않았다.

주인분도 엄청 친절하시고


우리가 먹고 있는걸 힐끔 보시더니 국물이 적은걸 보시고

국물도 더 주시고 소면도 많이 준다.


부산에 와서 최고로 맛있는 국밥집이였다.


그래서 후기 쓸 생각이 없었지만 급하게 찍어 후기를 적게 되었다.



반송이 처음이라 위치는 잘 모르겠는데

근처에 반송골목시장이 보이는 골목에 위치했다.


다음에도 일때문에 가게 된다면 

다시 한번 꼭 먹고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