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끝까지 믿음을 져버린 장현수 SNS비공개하는 이유

스포츠

by 심쿠웅 2018. 6. 19. 22:12

본문

반응형

국가대표 경기를 치를 때 마다 논란의 중심이 되는 인물이 있다.

그 선수는 바로 '장현수'...어느 순간부터 국가대표에서 없어서는 안될 존재 인거 같은 존재로 어떤 감독이 와도 장현수를 먼저 뽑고 그를 주전 수비수로 활용을 한다.


축구 관계자들은 말한다. 장현수의 장점은 헤딩도 잘따고 몸싸움도 좋으며 멀티플레이어에 능하면서 빌드업이 좋다고....하지만 매 경기 실수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장현수의 모습에 축구팬들은 더이상 참지 못하고 등을 돌리게 된다.


http://news.joins.com/article/22478229 - 사진출처


축구경기가 끝나고 나면 항상 언급이 되는 장현수.

포털사이트 스포츠 뉴스를 보게 되면 장현수를 비판하는 네티즌들이 적지않다.

그래서 SNS까지 찾아가서 비판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때만 되면 장현수 SNS는 비공갤 되어 있다. 


하지만!!


매일 비공개가 되있는건 아니다. 국가대표 경기가 있는 날이거나 경기가 끝난후 그리고 국가대표 경기가 있는 한주는 미리 비공개로 돌려놓는다.

그만큼 댓글로 공격을 받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모양이다.


장현수. 물론 잘하는 선수이다. 하지만 대한민국 국가대표 붙박이 주전자리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수비수치고 발재간도 괜찮고 담력이 있으며 침착하다. 하지만 그외에 모든것이 부족하다. 맨마킹, 골키핑, 빌드업(패스), 헤딩, 점프, 몸싸움, 집중력, 예측력, 수비위치 어느 하나 높은 수준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앞으로 장현수 선수는 국가대표에서 보지 않았으면 한다.


개인적인 생각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