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화(NIIHWA) - Go Hard [ 2014년 데뷔 싱글로 나온 곡 ] 노래 추천

연애인

by 심쿠웅 2017. 4. 11. 22:32

본문

반응형


이번에도 니화노래를 소개해드리네요

전체적으로 좋아요 수가 다 낮고

정말 좋은 랩퍼인데 힙합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 말고는

아는 사람이 거의 없기 떄문에 

유니크 하면서 더 애정이 가는 가수 입니다.



이미지 원본보기


일단 이 앨범은 개그맨 유세윤 인스타에 올라가서 

유명해 졌죠


개가수 유세윤 앨범을 보면 

니화가 피쳐링 한곡이 몇개 있죠 ㅎㅎ

굉장히 친한 사이 인거 같습니다.



팬들사이에서는 유명해지지 말라고 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자기만 소장하고싶은 그런 느낌??

그래도 ㅎㅎ 계속 활동을 하고 

지속적인 앨범을 내려면 유명세도 있어야 하기때문에

저는 빨리 떴으면 하는 바램이 있죠 


쇼미더머니는 안나오나?? 라는 생각을 계속 합니다.



이 앨범중에 제가 추천해드릴 다른 곡은 

Go Hard 입니다.



독특한 구성과 가사가 돋보이는 곡인데요 



<노래 가사>

간만에 올라오는 Stage 
위로 촥 감기는
Rhyme flow It's the magic 
눈을 감았다 뜨니 무대가
Go hard Swag으로 변해 
yeah that's me 
그게 나 나로 말하자면 
2 to the jua I'm so fly high 
내가 누군지 모른다면
지금 알려줄께
Feel me now 
나는 그룹 413의 Captain 
개 간지나는 
like i'm Jack Sparrow 
내가 한 마디만 내 뱉어도
니들과 간지가 달라 
You knock down 
get bounce when i swag
이른바 독재 정치란 이런것 
오늘밤이 게임을 럼주 한 병으로 
이끌 선장 Mr Nii
yeah Go Hard 
yeah Go Hard 
yeah Go Hard 
Take it to the next level
하나 둘 셋 넷 떨어지는 내 Swag
3 4 6 3 가 내 Phone number야
That's right i'm original
watch out i'm keepin' it real
길게 늘어지는
내 Flow를 따라와 봐 
니 to the fly 화여
노랠 듣자 마자 달려 
돈이 딸려서 아침밥은 안 먹어도 
이런 맛깔나는 소린
안 굶는게 내 철칙 right 
내 변칙적인
Flow를 따라와도 반칙아냐
승리를 너의 품에 줄께 
그래도 돼
묻지말고 uh 따라와 up 
down에 맞춰 머릴 흔들었다 하면
2Pac이 아니어도 힙합해 
올바른 사상에 약간의
똘끼만 있으면 누구든 랩퍼돼
내 Philosophy는 Mars을 거쳐 
Jupiter groovy 하게 날아가네
또 차이나네 Dynamic하게 
Sick한 다른 색깔이 나지
yeah Go Hard 
yeah Go Hard 
yeah Go Hard 
Take it to the next level
잠자는 법을 까먹은지 오래 
I don't know what to do 
나도 내가 누군지 잘 몰라 이젠 
허나 지체 없이 걸어
like Vincent van Gogh 
내게 비젼이 
없더라도 난 떨어진 낙엽이 되기
이전에 한 송이 피워내는 내 기적
나로 말하자면 Flow를 
갖고 노는 Master 
I got ma flow 
흐름을 거부할 수 없는 
내 Rhyme들로 부터 
시작되는 내 삶 단어들의 
연결고리를 찾아내고 
그 다음 챕터로 넘어가지
매일 밤 연구하지
like Einstein Try 99 for the success
맨 처음으로 돌아가 다시해
100번의 Try도 
날 막지못해 조금 Dope해
니가 먹기엔 아직 이른 내 랩이야
You tryna be me 
넌 내가 될 수 없어 왜냐 
I'm keep go hard



니화 흥해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