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카페거리 아늑하고 조용한 카페 ROAD209

후기&리뷰

by 심쿠웅 2018. 7. 11. 21:19

본문

반응형

회사 근처에는 전포카페거리라고 해서 이쁜 카페들이 굉장히 많다.

서면에서 유명하다보니 어느 카페를 가나 사람이 엄청많고 시끄러운 곳이 많은데 돌아다니다 보니 그나마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이쁜 곳을 찾았다.



그곳은 바로 카페ROAD209 이름부터가 좀 있어 보인다.

2층에 있기 때문에 눈에 띄지 않다보니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인것 같다.

사장님 혼자서 일하시는것 같다.



왔을때는 한테이블 밖에 없어 조용해서 좋았다.



큰창들이 있어 밖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니 너무 좋았다.

여기에 비까지 오면 더더더더욱 좋을거 같았다.



조그마한 테라스 공간도 있는데 뭔가 흡연을 하고 싶은 공간이다.



아무리 인테리어가 이쁘면 뭐하랴 

커피가 맛있어야지!!


내가 좋아하는 커피과자는 서비스!!

시원한 커피와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니 스트레스가 팍팍 날라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