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UMZU(계범주) - jUST 계차르트 띵곡 추천

노래 추천

by 심쿠웅 2018. 10. 4. 23:57

본문

반응형

사진:https://www.youtube.com/watch?v=_rWU9rxV3Uo



앨범명: The 6th Digital Single 'JUST'

장르: R&B / Soul

발매일: 2017.10.30

발매사: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개성이 강한 음색으로 'JUST'라는 곡으로 연인과 헤어지고 난 후의 이야기를 담아낸 범주만의 스타일로 나온 곡이다.

말로는 괜찮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괜찮지 않은 자신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현실적인 가사로 비슷한 상황을 겪은 이들에게는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곡이다.


2018.10.04 기준으로 멜론 좋아요수는 2842개다.


<가사>

생각 없이 나
I wanna do I wanna do 놀 거야
왜냐면 나
I wanna do I wanna do
자유로워 So free

오늘 난 핸드폰 방해금지 Turn on
전활 다 씹지 내 친구들 빼곤
새벽 두시 두시 두시 두시 두신 Golden time
계속 Drinking Drinking
잘 못 마시지만

나는 괜찮아 너무 괜찮아
다른 내가 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너무 괜찮아 내 옆에 네가 없는 것까지

사실 기분 별로야
이런 기분 별로야
아무래도 아무래도 별로야
사실 기분 별로 별로야 별로야

아닌 척 하기 싫어
변한 우리가 싫어
사실 난 너보다도
변한 척 하고 있는
내가 더 너무 싫어
내가 너무 싫어

I know 원래 난
And You Know 이래 난
이럴 때일수록 난 단순하잖아
이렇게라도 널 잊고 싶잖아

나는 괜찮아 너무 괜찮아
다른 내가 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너무 괜찮아 내 옆에 네가 없는 것까지

사실 기분 별로야
이런 기분 별로야
아무래도 아무래도 별로야
사실 기분 별로 별로야 별로야

아닌 척 하기 싫어
변한 우리가 싫어
사실 난 너보다도
변한 척 하고 있는
내가 더 너무 싫어
내가 너무 싫어

그리운 건지 아쉬운 건지
맘에도 없는 진심을 말하고 있어
집 가는 택시에 기대어서
널 그리고 기다리고 있어

너무 보고 싶어
네가 없어 힘들어
너무 보고 싶어
네가 없어 너무나도 힘이 들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