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벤져스 엔드게임(Avengers Endgame) 리뷰 해외 반응(스포 주의)

정보

by 심쿠웅 2019. 4. 29. 23:00

본문

반응형

larshoeijm*** : 이 영화를 볼 거면 스포일러는 피해야 해. 심지어 무료 평론까지도. 그래서 영화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거야. 내 의견조차도.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관객들은 영화가 상영되는 동안 세번 박수를 치고 마지막은 박수를 치기 위해 일어났다.

네덜란드 사람들은 보통 영화에대해 열정적이지 않다. 내가 앉아 있는 줄을 확인해보니 어떤 사람은 울고 있었다.

영화가 끝난 후 나는 얼룩덜룩한 마스카라를 가진 사람들이 많았다.

이 영화에 대해 할말은 이것뿐이다.

 

ymyuse*** : 정말 완벽해!! 모든 주인공들이 연기가 대단해. 영화의 긴 여정에 대한 진정한 서사시 그리고 완벽한 결말. 가서 봐!!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야. 완벽해 마블 엔드게임!

 

rjcatterm*** : 어벤저스 엔드게임 지금까지 최고. 마블 슈퍼 히어로 영화 중 최고다. MCU의 첫 10년 동안 21편의 영화에 대한 최고의 서사시적 결론이기도 하다. 최고의 스토리텔링이다.

 

monk* **: 믿을 수 없다. 마블이 이 투어를 이끌어내는 게 믿을 수가 없다. 21편의 영화가 종반으로 치닫고 있다. 난 이영화가 확실히 마블 영화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다. 스포일러 조심하길

 

jaacy-84*** : 난 영화를 보면서 웃고 울고 말문이 막혔다. 3시간 동안 완벽하고 "끝"이었다. 

난 이영화를 또 볼 거다. 당연히 10점!!

 

 

f-53*** : 토르의 팬이라면 누구나 불만을 가질 것이다. 마블은 영화의 재미있는 요소로 만든 것만으로 토르를 망쳤다.

 

ahsan_saa*** : 돈 낭비하지 마라. 집에서 봐. 최악의 어벤저스 영화야.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더 낫다. 모든 부분을 강요했다. 영화 초반은 지루하고 후반은 너무 실망스럽다. 피비린내 나는 우울함 밖에 없다.

 

deepak*** : 토르 팬들에게는 큰 실망이야. 일부러 그를 더럽고 쓸모없게 만들었어. 다른 어벤저스는 토르만큼 훌륭한 스크린을 가지고 있는데 영화에서 의도적으로 망쳤다. 토르가 이 영화에 다시 나오기를 기대 하고 있었는데 토르를 이렇게 만든 것은 정말 멍청한 짓이야.

 

damian*** : 어벤저스 엔드게임 이 영화는 마블의 모든 영화들중 최악이다. 끔찍한 결말과 나쁜 음모들...반전이 너무 많은 엉터리 영화다. 이 영화에서 유일하게 좋은 점은 어벤져스 주제곡이다. 만약 이 영화를 볼 생각이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amirge*** : 실망스러웠어.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그것뿐

 

yingx*** : 일단 나는 마블 영화에 엄청난 팬이라고 말하고 싶다. 어벤저스에 나오는 모든 배우들은 그야말로 세계 최고들이야.

하지만 이 멘드게임은 말도 안돼. 엉터리 줄거리에 구멍이 너무 많고 영화에 집중할 수가 없었어. 시간여행??? 지금 내 머릿속에서는 의문점이 너무 많고 정리가 안되. 생각하면 할수록 내 머리가 나빠지는 거 같아.

마블 팬들아 뚱뚱해지고 게으른 토르, 싸우지도 못하는 멍청한 헐크가 이대로 끝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겠나???

 

offshore_m*** : 기본적으로 2시간 동안 울다가 30분 동안 액션을 취하고 30분 더 울면서 끝났다. 

난 처음에 잠들었어.... 인피니티 워가 훨씬 더 좋은 영화야.

 

theducttapedudefruitmas*** : 재밌어?? 이게?? 그냥 3시간 낭비하는 거야. 돈 모아서 넷플렉스에 나오면 보길

 

richardlwa*** : 토르와 헐크는 미꾸라지 만화에 더 어울린다. 오히려 너구리가 가장 진지한 역할이었어.

아이언맨도 죽고, 캡틴 아메리카도 죽었어. 누가 계약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마블 프랜차이즈 이미지도 죽었네

 

hamanooo*** : 이 영화 평점이 여전히 9.2점이 라게 많은 것을 말해준다. 그들이 10살이거나 영화 수준이 너무 낮아야 한다. 불필요할 정도로 철없는 농담이 나에게 암을 안겨 주었다.

 

omertalha-16*** : 마블 팬 때문에 과대평가된 영화. 딱 1시간만 좋았다.

 

denizni*** :  영화 전체 중 30분만 좋았어. 이번 영화는 실패.

 

 

 

해외 반응을 보면 대체적으로 부정적인 평가가 많네요.

물론 무조건 찬양하는 리뷰도 많았지만 

영화가 길고 토르와 헐크 팬들은 멍청해진 히어로들의 모습이 안타까운 반응이 보이고

액션 영화지만 제대로 된 액션은 30분밖에 나오지 않아 

지루했다는 평가가 많이 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