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

김광석거리 일식집 '또바기 키친바' 후기 요즘 김광석거리가 깔끔해지고 이쁘게 꾸며 놓아서최근 관광객들이 엄청나게 많이 온다. 김광석거리에는 보통 카페들이 줄지어 있는데밥집을 찾기 힘들다. 거리에서 골목으로 들어가게되면 간간히 이쁜 가게들이들어서있고 안쪽에는 시장도 있지만보통 술집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전혀 일식집 느낌이 나지 않는이름조차도 일식느낌이 전혀 없는'또바기 키친바' 후기를 써볼려고 한다. 실내로 들어서니 손님사진도 걸려있다.아마 사장님에게 찍어 달라고 하면 달아주시는거 같다. 실내 디자인도 무척 마음에 든다.거친느낌의 벽과 목조로 이루어지 식탁과 의자군데군데 빈병의 와인인테리어로 꾸며 놓았다. 제일 중요한 음식!! 2인 세트요리를 시켰는데 그중 하나인모밀세트!! 치킨셀러드와 같이 나오는데 와사비를 살짝 뭍혀 메밀을 육수에 담가 먹고치..
부산 반송골목시장 숨은 맛집 오복돼지국밥 후기 현장직을 하고 있어 항상 밖에서 점심을 사먹게 된다.그런데 이날은 코스가 꼬여 평소 점심코스가 아닌 마무리 지점에 점심시간에 가게 됬는데. 아는 식당이 없어 돌아다니다가무난한 돼지국밥을 먹기로 했다. 근처에 영산대학교가 있는데 전혀 대학로 느낌이 들지 않는 곳이다.해운대구 이지만 발전이 크게 되지 않은 곳. 원래는 후기를 쓸 생각이 전혀 없었다.그냥 평소대로 돼지국밥을 좋아해서 점심을 먹었는데 부산하면 돼지국밥! 이지만 내 입맛에 맞는 돼지국밥집은 많지 않았다.하지만 오늘부터 부산1호 맛집으로 내 마음속으로 선정했다. 국물부터 푸짐한 고기 까지!보통 머릿살을 쓰거나 앞다리살 가격이 저렴한 고기를 쓰는데 여기는 삼겹살부터해서 항정살!!!까지 들어가있다.배가 고파 곱배기를 시켰는데 고기가 엄청 많았다. 이렇..
홍대 연남동 이쁜 골목길 수제햄버거,랍스타 이름 모를 가게 후기 이번 휴가는 2년만에 서울을 갔다.친구가 연희동에 살아서 홍대로 달려갔는데처음으로 연남동이라는 곳을 가보았다.노래만 들어보았는데 이렇게 이쁜 골목길이 있는지 처음 알았다. 그 흔한 직사각형의 간판이 없어 더 이뻐보였는지 모른다. 여기가 햄버거집&랍스타&파스타 등등을 파는 곳이다.간판이 없어서 인지 가게이름은 잘 모르겠다. 눈에 보이는 영어는 버거, 랍스타 뿐이였다. \입구 옆에 보면 있는 인테리어이뻐 보여서 찍었다. 그리 넓지 않는 가게 인데테이블은 7개? 정도 있었던거 같다. 내가 참 좋아라 하는 벽돌 인테리어다.조명부터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다. 내가 시킨 머쉬룸비프버거뭔가 휑한 느낌이 들어 처음에는 실망했다. 그 흔한 감자튀김이 없으니 어색했다.내가 싫어하는 피클 덩어리째있고... 하지만 버거를 자른..
권창훈 별명이 빵훈이인 이유. 권창훈은 팬들사이에서 '빵훈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외모와 굉장히 어울리는 별명인데. 그 이유는 어릴때부터 아버지가 강남구 일원동에서 빵집을 하셨는데 제일 좋아하는 빵은 피자빵이라고 한다.그래서 팬들은 빵훈이라고 불렀다고 한다. 하지만 지금은 프로데뷔후 지금은 프랑스리그에 진출해있으니그만 두신거 같다. 권창훈이 메탄고로 갈수 있었던 이유는 당시 스카우터가 권창훈을 메탄고에 입학 시키기위해 빵집을 자주 갔는데그런 스카우트를 본 권창훈은 메탄고로 보내달라고 했다고 한다. 그래서 중동중학교 졸업후 바로 매탄고로 진학을 하게 된다.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에 위치한 한식 뷔페 '올반' 후기 처음 가본 아쿠아리움을 구경을 하고 배가 고파 이른 시간인 2시가 넘어 밥을 먹으러 갔다. 다른 식당들은 줄서서 기다리고 있고너무나 배가 고픈 나머지 넓고 맛있는 곳을 찾았는데 그곳이 올반 이였다. 요즘 한식뷔페가 많은데 올반은 처음 들어봤다. 입구 우측에 보이는 번호표를 뽑으면직원이 번호를 불러 들어가서 바로 식사를 하면 된다. 사진 찍는것보다 바로가서 음식을 담았다. 한식뷔페 이름 답게 거의 모든 메뉴가 한식이였다.아쉬운건 다른 한식뷔페는 된장찌개를 버너에 올려주는 곳도 있었는데여긴 그런게 없었다. 쌈밥, 석쇠불고기, 주먹밥, 죽, 물김치, 당면국수, 추억의 도시락, 녹차밥 등등 한식외에도 고로케, 햄버거, 함박스테이크, 폭립(추가 요금)등도 있었다. 하지만 가장 아쉬운게 다른곳에는 기본으로 있는수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