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에서 건강하고 매력적인 육체를 자랑하는 한국 남자스타 1위 김수현 일본 반응

연애인

by 심쿠웅 2020. 7. 12. 23:19

본문

반응형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DC 인사이드'와 검색 사이트를 다루는 나의 세례 부즈가 운영하고 있는 '신나는 DC "가"흉내 싶을 정도로 건강한 매력 넘치는 육체의 남자 스타'를 주제로 실시한 온라인 투표 결과를 보자. 흉내 싶을 정도로 건강한 매력 넘치는 육체의 남자 스타 1 위에는 배우 김수현이 선정됐다. 김수현은 잘 생긴 얼굴 하면서 단련된 근육질의 몸을 자랑하며 매력을 뿌리고 있다.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tvN)를 내걸어 제대 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김수현은 이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2 위는 배우 박서준이 들어갔다. 장신의 ​​박서준은 군살 하나 없는 근육질의 몸을 자랑하고 있다. 그 외 권상우, RAIN (비), 김종국, 줄리엔 강, 다니엘 헤니 등의 이름이 상위에 랭크 인했다. 김수현 이 선정됐다. 김수현은 잘 생긴 얼굴 하면서 단련된 근육질의 몸을 자랑하며 매력을 뿌리고 있다. 드라마 ' 사이코지만 괜찮아 '(tvN)를 내걸어 제대 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김수현은 이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2 위는 배우 박서준 이 들어갔다. 장신의 박서준은 군살 하나 없는 근육질의 몸을 자랑하고 있다. 그 외 권상우 , RAIN (비), 김종국 , 줄리엔 강, 다니엘 헤니 등의 이름이 상위에 랭크 인했다. - 야후 재팬 조선일보 일본판

Papi: 일본 배우 중에는 키가 작고 선이 좁은 사람이 많지요. 슬슬 일본도 키가 크고 튼튼한 타입의 배우가 나와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은 병역도 있어서 그런지 남자다운 근육이 붙은 배우들이 많죠. 배우들도 몸에 자신이 있어서 그런지 드라마 속에 괜히 상반신 발가벗는 장면이 있기도 하고, 키도 기본적으로 175cm 이상 있어야 뜹니다. 요즘 배우들은 거의 180cm 가까이 되지 않을까요?

   -zs*****: 맞습니다. 한국에서는 큰 키에 더해서 하얗고 시원한 얼굴이어야 하고 어둡고 진한 얼굴은 통하지 않습니다. 여성은 그러한 것들을 남성적 이상으로 요구됩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는 인기 있는 하세가와 준, 히로세 스즈, 코지마 루리코 같은 타입은 통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화제가 된 카라타 에리카, 에카 시오리 같은 타입이 선호될 것 같습니다. 또 여성은 남성과 비교가 안될 정도로 연령에 따른 물갈이가 심하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냉엄한 세계입니다.

         - 匿名: 작년부터 케이팝이나 한국 드라마를 보게 되면서 한국 연예인들의 평균 키에 놀랐습니다.

                -msm*****: 그렇다면 아베 히로시 같은 스타일이 인기가 많을 거 아냐?

 

스틸컷

kay*****: 한국 드라마를 보면서도 몸이 단련되지 않은 배우를 본 적이 없다. 모두 훌륭하게 단련하지 않으면 역할을 받을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수현이 너무 좋아서 1등을 한 것은 기쁩니다. 하지만 젊은 배우부터 어느 정도 연령이 있는 분이라도 모두 단련하고 있어 우열을 가리기가 어렵습니다. 한국은 배우들뿐만 아니라 가수들도 모두 단련하고 있어서 놀라워요.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식사 제한도 하지 않으면 안 되고 그 노력에 대해 대단하고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TV에 나오는 사람이 멋진 것은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역시 좋습니다.

       -klo*****: 외모지상주의 한국 말고는 기준이 전혀 다른데.. 한류에 물들 사람은 역시 뭐가 다르네

 

 

rion: 액션을 하는데도 옷을 입는데도 역시 키가 큰 편이 돋보이는 것은 확실합니다. 남자다움이 하나의 표현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연기력도 있어서 멋있습니다. 사람의 매력은 그뿐만이 아닌 건 알지만 한국 드라마를 보게 되면서 비로소 근육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lza*****: 다니엘을 처음 본건 내 이름은 김삼순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난 미국인인 줄 알았어. 잘생긴 거는 지금도 변하지 않은 게 훌륭해요. 비는 요즘 살이 너무 빠져서 걱정이에요. 좀 더 볼이 통통해야겠어요. 설마 육아 피로?

 

 

fer*****: 1,2위 이하는 약간 오래된 것 같다

 

mar*****: 공유가 왜 없냐??

      -afl*****:  큰 키에 그 몸에 그 얼굴!! 퍼펙트!

 

 

P.S.C: 누구를 위한 기사인가요??

 

 

sha*****: 변함없이 이런 종류의 기사를 기재하고 있네. 일본인을 위한 기사도 아닐 테고,.. 누구를 위한 기사인가요??

 

 

hah*****: 취향은 있겠지만 일본 배우나 아이돌은 성냥개비 같은 사람이 많네요. 개인적으로 한국 배우의 단련된 육체미에 더 끌린다.

wrz*****: 화랑을 보고 박서준의 팬이 되었습니다. 일본 배우 중에는 그렇게 예쁜 육체의 사람은 없습니다.

       -wrz*****: 김비서도 봤어요!! 박서준 최고!

                 -enk*****: 나도 화랑 봤어요!! 화랑에서 박서준에 빠져 김비서도 보고 말았아요^^ 한류 드라마 재미있어요

jae*****: 이준기 씨도 브라질리언 유술로 단련하시며 복근도 바삭하고 마초로 멋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