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MORPG 절대무림 사전예약해서 1000원보 받아가는 방법

정보

by 심쿠웅 2020. 8. 8. 20:39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무협 배경인 MMORPG 게임이 새로 나오네요.

그 게임은 '절대 무림'이라고 하는데요.

화려한 이펙트를 보여주는 스킬.

 

RPG 게임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탈것 까지.

 

다양한 탈것으로 다양한 스킨으로 꾸밀 수도 있네요.

보통은 여러가지 탈것으로 지겨움을 날려버리지만 

절대 무림은 탈것에도 스킨을 적용했네요 ㅎ

 

 

절대무림 사전예약

 

nefing.com

이런 무협 RPG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길드 시스템까지.

각각 건물들을 성장해가는 재미도 있겟네요

 

펫 시스템이 아닌 같이 다닐 수 있는 동료까지.

동반자 시스템으로 협객 육성까지 할 수 있어요

본캐 육성에만 몰입하면 질릴 수 있는 부분도 

이러한 육성 시스템으로 키워가는 재미가 있을 거 같아요

 

스킬 트리는 경맥 시스템으로 요즘 유행하는 방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캐릭터는 총 6명으로 직업은 아직 공식 홈페이지에 나오지 않지만

하나하나 읽어보면 아! 얘는 단검이구나, 얘는 부채를 이용하는구나

참고만 하면 될 거 같네요 ㅎ

 

 

절대무림 사전예약

 

nefing.com

 

자! 이번엔 사전예약 이벤트가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응원하기 이벤트로

각각 SNS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응원을 글을 올려주면 됩니다.

그리고 소문내기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면 될 거 같네요

 

그리고 공식 카페 가입을 하게 되면 GM쿠폰을 100% 발급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100분에게 문화상품권까지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입자 중 1000명 단위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하니

절대 무림에서 작정을 하고 나온 게 느껴지네요

 

자 어서 사전 예약하러 가볼까요?

 

 

절대무림 사전예약

 

nefi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