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옷 전문 쇼핑몰 '하이버' 하나만 사도 배송비 무료 개꿀?

정보

by 심쿠웅 2020. 8. 8. 21:38

본문

반응형

요즘 여성들을 위한 옷 쇼핑앱은 많은데

남성들을 위한 앱은 상대적으로 적고 

퀄리티 좋은 앱을 찾기가 많이 어려웠는데요.

이번에 제대로 된 곳을 하나 찾아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어떤 스타일로 입을까? 어떤 스타일이 좋을까? 

이런 고민없이 MD 추천 코디가 있어서

코디하는데 크게 고민을 할 필요가 없어서 좋더라고요.

이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이점은 바로 배송비 무료라는 점!

50000만 원 이상 구매비 배송비 무료

옷 3벌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

이런 거 없습니다.

 

금액 상관없이 한벌만 구매하더라도 배송비 무료

이게 엄청난 메리트라고 생각됩니다.

 

남자에게 필요한 건 다 모았다! 남자를 가장 잘 아는 쇼핑앱, 하이버 출시!

 

nefing.com

 

거기에다가 쿠폰까지!

지금 홈페이지 들어가면 할인은 왜 이렇게 많은지..

적게는 10%부터 많게는 제가 본 것만 해도 75% 할인하는 것도 있었습니다.

 

보이시나요?? 저는 보고 나서 깜짝 놀랐어요.

천천히 다 실 펴보시면 최근에 유행하는 스타일부터

깔끔한 스타일, 힙한 스타일 여러 스타일이 다 있는 쇼핑몰이었습니다.

거기다가 가격까지 착하니.. 워...

 

남자에게 필요한 건 다 모았다! 남자를 가장 잘 아는 쇼핑앱, 하이버 출시!

 

nefing.com

옷뿐만 아니라 그루밍 아이템 가지 

남자에게 필요한 모든 아이템은 여기에 있다고 봐도 됩니다.

저도 글을 쓰면서도 갑자기 쇼핑 욕구가 막 오르네요.

 

저도 쇼핑하러 가봐야 겠습니다 뿅!

 

남자에게 필요한 건 다 모았다! 남자를 가장 잘 아는 쇼핑앱, 하이버 출시!

 

nefi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