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스 스마트 울트라 사운드바 Bose Smart Ultra Soundbar 장점 단점 리뷰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3. 12. 4. 22:29

본문

반응형

더 컴팩트한 소노스 아크 대안

Bose 사운드바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합리적으로 컴팩트하고, 아름답게 제작 및 마감되었으며,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빠르고 정확하게 보정되고, 잘 구현된 다양한 제어 옵션이 있습니다. 음질 면에서도 마음에 드는 점이 많지만, 특히 돌비 애트모스 파티 피스에 관한 한 완전한 제품은 아닙니다.

보스 블루투스 스마트 사운드바 900 화이트, SMART SOUNDBAR 900

 

장점

+넓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사운드

+모범적인 빌드 및 마감

+다양한 컨트롤 옵션

단점

-사운드에 약간의 무게감 부족

-오디오 '높이' 감각 축소

-트루스페이스는 사용자가 원하든 원치 않든 그 역할을 수행합니다.

 

Bose 스마트 울트라 사운드바는 Bose 사운드바 제품군 중 가장 고급스럽고 가장 비싼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올인원 대형 사운드바로서 Sonos Arc를 한두 단계 끌어내려야 하는 부러울 것 없는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즉, 할 일이 많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첫인상은 물론이고 두 번째 인상도 매우 훌륭합니다. 촉감이 좋은 고품질 소재로 제대로 제작 및 마감되었으며, 최고의 사운드바의 기준에 따라 매우 신중한 비율을 자랑합니다. 전용 상향 스피커 드라이버를 포함해 사양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영리한 사운드 프로세싱이 아닌 물리적 장비가 뒷받침된다면 공간 오디오의 설득력 있는 인상을 줄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그리고 리모컨, 두 개의 물리적 온바 컨트롤, 음성 지원 호환성, 그리고 더 나은 제어 앱 중 하나까지, Bose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은 이보다 더 간단할 수 없습니다.

 

성능 측면에서도 일반적으로 좋은 인상을 남깁니다. 사운드 스테이지의 폭과 일관성, 그리고 사운드 트랙에서 유지되고 전달되는 인상적인 디테일에 실망할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특히 대사는 영화 사운드트랙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만큼 적절한 표현이 돋보입니다. 하지만 저음부의 '펀치'와 사운드의 실체가 약간 부족하고, 기본적으로 최고의 Dolby Atmos 사운드바의 핵심인 오디오 '높이'가 아주 약간만 느껴집니다.

 

그리고 '펀치'와 '높이'가 일반적으로 더 저렴한 Sonos Arc 또는 더 비싸지 만 정교한 Sennheiser Ambeo Plus의 두 가지 진정한 강점 중 하나라는 것을 기억하면 Bose Smart Ultra 사운드 바가 약간 어색한 자리에 앉아 있다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그러나 Sonos Arc보다 훨씬 더 콤팩트하므로 일부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구매하세요.

1. 절제된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프리미엄 제품답게 디자인되었습니다.

 

2. 균형 잡힌 사운드를 원한다면
저음이 약간 부족하다는 점을 간과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자신 있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3.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제어 옵션이 있으며, 모든 옵션이 유형별로 우수한 예시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1. 진정한 홈 시어터 스케일을 기대하는 경우
물론 Bose는 넓고 체계적이며 통찰력 있는 사운드를 들려주지만, 여러분이 기대하는 만큼의 높은 사운드를 만들어내지는 못합니다.

 

2. 주의가 산만해지는걸 싫어한다면
요점을 말하기는 싫지만 사운드바의 윗면에 유리를 사용하는 것은 결코 신비롭지 않을 것입니다. 사운드바가 TV의 빛을 반사하기를 원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보스 블루투스 스마트 사운드바 900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