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에서 소개하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10배 재미있게 보는 방법 (+야후재팬)

연애인

by 심쿠웅 2020. 7. 5. 21:12

본문

반응형

2020 년 2 월부터 Netflix로 전달이 스타트. 지금 더 공전의 붐을 일으키고 있는 한국 드라마 " 사랑의 불시착 " 한국의 재벌 따님과 북한의 장교에 의한 절대 비밀의 연애는 참신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덥석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대히트. 소문이 소문을 불러, "간신히 보고 시작했다"는 사람도 뒤를 지나지 않아, 다른 한편으로 "사랑의 불시착 로스"에서 2번, 3번 반복 보고 있는 사람도 많다 든가. 그래서 이번에는 아직 보지 않은 분은 물론, 리피터도 추천! 더 알고 싶다 '사랑의 불시착'의 볼거리를 소개합니다.

 

사랑의 불시착 줄거리

한국에서도 최고의 재벌 따님이면서 자신이 창업 한 패션 브랜드를 성공시키는 등 경영 수완을 발휘하는 윤 세리. 어느 날 자신의 브랜드 스포츠웨어를 입어 패러 글라이딩 비행에 도전 한 그녀는 토네이도에 휘말려 북한이 관할하는 비무장 지대에 불시착하고 만다. 그런 그녀를 도운 것이 북한의 엘리트 군인 리 종혁이었다. 그 후 북한에서 배경을 숨기고 지내면서 한국에 돌아가는 방법을 모색하는 세리는 곧 이종혁과 이끌려 간다. 그러나 군의 음모와 가족 문제, 그리고 군사 분계선이라는 큰 벽이 두 사람 앞에 가로막아...

 

현빈 X손예진 대스타가 보이는 꽃과 관록

북한의 엘리트 군인 리 종혁 역의 현빈과여 주인공 윤 세리를 연기 한 손예진. 비주얼, 인기, 실력 어느 것을 먹어도 완벽한 울트라 빅 커플의 출연이라는 것도 '사랑의 불시착'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2 명이 늘어선 모습은 어쨌든 잘 어울리는. 사소한 순간에 얽히는 시선이 열정적이게 시청자는 "정말 교제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라는 소문도 중얼거린 정도. 또한 일부의 열렬한 팬은 "이제 아예 사귀고 싶다!"라는 폭탄 발언까지 튀어나와있다 든가. 드라마의 세계와 현실을 혼동하고 보고 싶어 질만큼 팬 심리를 부추 기는 것은 과연 현빈과 손예진의 연기력의 선물이라고 나할까요. 참고로 두 사람은 심리 서스펜스 영화 '더 협상 "(2019 년 일본 개봉)에서 첫 공동 출연. 현빈은 사상 최악의 흉악범 역으로 악역에 첫 도전. 그리고 손예진은 정의를 위해 일에 매진하는 엘리트 협상 사람을 열연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을 둘러싼 개성적인 서브 캐릭터들

이미 '사랑의 불시착'을 보신 분들 속에서 댄 어머니에 평양의 최고급 백화점 사장을 연기하고 있는 것이 그 "기생충 반지하의 가족 '에서 송강호의 아내를 연기 한 장혜진 한다고 눈치챈 사람은 계십니까? 허영심에 뻔뻔 "북의 연예인"오버 액션 기색 연기로, 무심코 미소가 유출 괴연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그 동생 댄 삼촌 역이 역시 "기생충"에서 중요한 인물로 분장 한 박 명훈 것도 이것 또한 캐스팅의 묘. 이것을 알고 다시 보고 보면 남매의 말싸움 장면에 말 알 수 없는 긴장감을 느끼는 사람도,도. 또한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F4 ならぬ "북한군의 F4"라고 화제가되고있는 것이, 리 종혁의 부하 4 명. 도중에 행동을 같이한다 "귀"라는 도감 청 실 소속의 군인, 정 만보쿠도 추가했다 그들은 다섯, 본작을 말하는데 빠뜨릴 수없는 에센스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북한군의 F4"의 혼자 김 나무는 한국의 인기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 열중하는 설정. 그리고 무려 수목을 맡은 유 수빈은 '천국의 계단'의 주연 배우 최지우의 광팬인가. 극중에서 김 나무는 생각도하지 미라클 만나 있지만 그것은 연기 손의 유 수빈에게도 꿈 같은 시간이었다 것. 그 기적이 무엇인지는 드라마 본편에서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잊어서는 안되는 것이 또 하나의 연애 파트를 담당하는 두 사람. 세리 동생에서 큰 돈을 감아 북한으로 도망왔다 수상한 남자 구 순정과 이종혁의 아름다운 약혼녀 서 던입니다. 지기 싫어하는 성질로 자존심이 높은데, 사실 아직 진정한 사랑을 모르는 순수한 일면도 가지고 있었다 "북쪽의 아가씨"와 요설 인 "남쪽의 사기꾼". 그들의 사랑의 술책은 매력이지만 답답도 눈물 없이는 볼 수없는 전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을 보신 분들 속에서 댄 어머니에 평양의 최고급 백화점 사장을 연기하고 있는 것이 그 "기생충 반지하의 가족'에서 송강호의 아내를 연기 한 장 혜진 한다고 눈치챈 사람은 계십니까? 허영심에 뻔뻔 "북의 연예인"오버 액션 기색 연기로, 무심코 미소가 유출 괴연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그 동생 댄 삼촌 역이 역시 "기생충"에서 중요한 인물로 분장 한 박 명훈 것도 이것 또한 캐스팅의 묘. 이것을 알고 다시 보고 보면 남매의 말싸움 장면에 말 알 수 없는 긴장감을 느끼는 사람도, 도. 또한 드라마 ' 꽃보다 남자"의 F4 ならぬ"북한군의 F4 "라고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리 종혁의 부하 4 명. 도중에 행동을 같이한다 "귀"라는 도감 청 실 소속의 군인, 정 만 보쿠도 추가했다 그들은 다섯, 본 작을 말하는데 빠뜨릴 수 없는 에센스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북한군의 F4"의 혼자 김 나무는 한국의 인기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 열중하는 설정. 그리고 무려 수목을 맡은 유 수빈은 '천국의 계단'의 주연 배우 최지우의 광팬인가. 극중에서 김 나무는 생각도하지 미라클 만나 있지만 그것은 연기 손의 유 수빈에게도 꿈 같은 시간이었다 것. 그 기적이 무엇인지는 드라마 본편에서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잊어서는 안되는 것이 또 하나의 연애 파트를 담당하는 두 사람. 세리 동생에서 큰 돈을 감아 북한으로 도망왔다 수상한 남자 구 순정과 이종혁의 아름다운 약혼녀 서 던입니다. 지기 싫어하는 성질로 자존심이 높은데, 사실 아직 진정한 사랑을 모르는 순수한 일면도 가지고 있었다 "북쪽의 아가씨"와 요설 인 "남쪽의 사기꾼". 그들의 사랑의 술책은 매력이지만 답답도 눈물 없이는 볼 수없는 전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음식'을 잇는 우정과 신애

사랑의 불시착'에서 맛깔스러운 음식이 다양한 장면에 등장합니다. 도중 정지 한 열차의 외부 정혁과 세리가 함께 먹는 구운 옥수수 북한의 어머니들이 만드는 수제 요리. 동료와 테이블을 둘러싸는 프라이드치킨과 맥주, 원두 로스팅부터 시작 숙취 새벽의 커피. 모두가 소박하면서도 온기가 전해져 오는 것뿐. 이종혁의 부하들에게 자신은 고급 재료밖에 말하지 않는 데다 "少食 이니까 3 구 이상은 먹지 않는다" "(술은) 소비뇽 블랑 밖에 마시지 않는다"라고 호언했다 세리 아가씨. 그런데 어느새 누룽지와 찐 고구마를 와작 와작 먹고 종혁이 사는 사택 촌에 살고 있는 소문이 좋아하는 부인들과 "타루메쿠"(말린 대구와 맥주)에서 술잔치를 즐길 수 있도록. "小食 공주"로 불릴 만큼 누구와도 즐기고 식사를 한 적이 없었다 윤 세리가 북한 사람들과 식사를 통해 우정과 신애를 높이고, 동시에 자신의 상실과 슬픔도 마주 간다. "음식"에 얽힌 에피소드는 그녀의 성장 이야기의 일단으로도 볼만한 가치가 있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에서 맛깔스러운 음식이 다양한 장면에 등장합니다. 도중 정지 한 열차의 외부 정혁과 세리가 함께 먹는 구운 옥수수 북한의 어머니들이 만드는 수제 요리. 동료와 테이블을 둘러싸는 프라이드치킨과 맥주, 원두 로스팅부터 시작 숙취 새벽의 커피. 모두가 소박하면서도 온기가 전해져 오는 것뿐. 이종혁의 부하들에게 자신은 고급 재료 밖에 말하지 않는 데다 "少食이니까 3 구 이상은 먹지 않는다" "(술은) 소비뇽 블랑 밖에 마시지 않는다"라고 호언했다 세리 아가씨. 그런데 어느새 누룽지와 찐 고구마를 와작 와작 먹고 종혁이 사는 사택 촌에 살고 있는 소문이 좋아하는 부인들과 "타루메쿠"(말린 대구와 맥주)에서 술잔치를 즐길 수 있도록. "小食공주"로 불릴 만큼 누구와도 즐기고 식사를 한 적이 없었다 윤 세리가 북한 사람들과 식사를 통해 우정과 신애를 높이고, 동시에 자신의 상실과 슬픔도 마주 간다. "음식"에 얽힌 에피소드는 그녀의 성장 이야기의 일단으로도 볼만한 가치가 있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도, 마음을 흔드는 말과 감동의 명장면이 아로새겨져 있는 '사랑의 불시착」 전 16 화. 처음 보는 사람은 그저 스토리를 쫓는 것도 좋다. 2 번째, 3번째가 되면 스토리에 둘러진 복선을 추적하면서 보는 것도 좋다. '사랑의 불시착'열풍은 아직도 계속될 것입니다. 참고 : 무심코 빠져 버린 사람이 속출! 당신은 더 이상 '사랑의 불시착'을 보셨나요?

 

출처:https://news.yahoo.co.jp/articles/8ffb3436e0187111e1d73c47cc91b88fe2a39342?page=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