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스크림 젤라또 만드는 닌자 NC301 해외 리뷰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1. 12. 21. 21:05

본문

반응형

크림같이 부드럽고 달콤한 간식을 만들어 내는 냉동 디저트를 만드는 전용 기구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쌉니다.

NC301HSL 30 Ninja Creami 7-in-1 냉동 Treat 메이커 w/추가 Pint Ctainers - 자주색

 

 

닌자 아이스크림 제조기 NC300은 크림처럼 얼린 디저트를 만들기 위한 값비싼 주방 기기입니다. 사용이 간단하지만 한 번에 소량만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저희가 테스트한 제품 중 가장 소음이 심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좋은 점

-크림같이 부드러운 얼린 디저트를 만듭니다.
-다이어리 없는 아이스크림을 만들 때 인상적인 결과를 얻습니다.
-사용이 간편합니다.

 

아쉬운 점

-적은 양의 아이스크림만 만들 수 있습니다.
-베이스 믹스는 완전히 평평하게 얼려야 합니다.
-사용 소음이 큽니다.

 

닌자는 가격이 적당한 블렌더로 유명한 브랜드로, 누트리불렛과 비타 믹스와 같은 제조사들의 경쟁자들을 가격 대비로 움직이게 하는 다양한 모델들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13년에 첫 디자인을 출시했고, 그 이후로 주방 기기의 범위를 확장하여 상징적인 인스턴트 팟에 맞설 최고의 에어 프라이어 및 멀티 쿠커를 포함시켰습니다. 

이제 그것은 미국에서 닌자 크리미 NC301로 알려진 닌자 아이스크림 메이커 NC300 UK로 아이스크림 제조사들의 세계에 발을 담그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목할 점은 닌자의 모델이 이미 시장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아이스크림 제조사들과는 약간 다른 방식으로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냉동 우선 아이스크림 제조사들은 중간에 젤 냉각수가 끼워진 이중 벽의 그릇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러한 기계에서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위해서, 아이스크림 베이스가 준비되고 아이스크림 제조자에 의해 휘저어지기 전에 적어도 24시간 동안 그릇을 얼려야 합니다. 대신, 자가 냉동 아이스크림 제조사들은 혼합물이 휘저으면서 얼리는데, 그릇을 먼저 얼릴 필요가 없도록 내장된 압축기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닌자 아이스크림 제조기는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아이스크림 제조기와 함께 제공되는 디저트 통에서 24시간 동안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얼려야 합니다. 그러고 나서, 두 개의 칼날 노는 얼음 결정을 분해하기 위해 혼합물을 면도하고 부드럽게 하면서, 아이스크림 통을 통해 끝까지 작동하기 위해 아래로 힘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부드럽고, 크림 같으며, 매우 부드러운 냉동 디저트를 만들어냅니다.

 

용량은 473ml / 1핀트의 아이스크림으로 얼음을 제일로 하는 많은 아이스크림 제조사들보다 작습니다. 하지만, 그 모델들을 능가하는 것은 유제품과 설탕 대용품을 사용하여 크림 같은 디저트를 만드는 능력입니다. 

 

가격

199.99달러(약 24만원)의 닌자 아이스크림 제조기 NC300은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비싼 주방 기기이며, 게다가 부팅 시 시끄러워요.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얼린 달콤한 간식을 좋아한다면, 그것이 만들어내는 후식의 크림 성과 부드러움은 초기 지출을 보충하는 것 이상을 할 것입니다.

 

디자인

크기가 40.5 x 16.5 x 27cm (h x w x d)이고 무게는 6.4kg / 14.1lb에 달하는 부피가 큰 주방 기기입니다. 은은한 회색 디자인은 광택이 나는 검정색 악센트가 특징이며, 대부분의 주방 장식에도 잘 어울립니다. 

3개의 플라스틱 473ml / 1핀트 디저트 통과 달콤한 간식 베이스가 냉동되어야 하는 뚜껑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런 다음 바깥쪽 그릇에 삽입하여 뒤집고, 두 개의 날개가 달린 뚜껑이 위에 부착되어 내용물을 긁어 접습니다.

두 개의 모터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패들을 돌리는 모터이고 다른 하나는 얼음 결정을 빠르게 분해하기 위해 아래쪽으로 압력을 가하는 모터입니다. 

전통적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부터 젤라토, 소르벳, 스무디 볼, 심지어 밀크셰이크까지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는 6가지 프리셋이 있습니다. 추가 프로그램은 초콜릿, 견과류, 사탕, 쿠키 덩어리가 아이스크림을 통해 고르게 분배될 수 있게 합니다. 

탈착이 가능한 모든 부품은 식기세척기가 안전하여 청소도 용이합니다.

 

 

퍼포먼스

감명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달걀 커스터드와 크림 베이스로 전통적인 아이스크림인 젤라또, 칼로리를 낮추기 위해 설탕 대용품이 포함된 과일 소르베와 유제품이 없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로 나온 네 개의 냉동 디저트는 아이스크림과 젤라토가 매우 부드럽고 얼음 결정이 없는 풍부하고 크림 같았습니다. 

말했듯이, 우선 아이스크림 베이스를 만들고 포함된 디저트 통 중 하나에서 24시간 동안 얼려야 합니다. 이것은 약간 불안합니다: 액체가 비스듬히 얼지 않게 얼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여러분이 이것을 제대로 맞추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베이스는 버리고 다시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아이스크림 제조사는 일관된 이탈을 제공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얼음 결정으로 가득 찬 얼린 내용물을 부드럽고 맛있는 디저트로 바꾸는 것은 빠르고 간단합니다. 디저트 통의 뚜껑을 꺼내서 바깥 그릇에 넣고, 노를 뚜껑에 붙여 바깥 그릇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이스크림, 젤라토, 소르베, 연한 아이스크림, 스무디 볼, 심지어 밀크쉐이크를 포함한 일곱 가지 디저트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일곱 가지가 있는데, 1분에서 2분 사이에 지속되며, 노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액체를 젓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준비되면 초콜릿, 견과류, 사탕, 쿠키 덩어리를 추가할 수 있는 편리한 '믹스인' 기능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당신이 달콤한 간식에 섞이고 싶은 아이템을 채우는 디저트에서 4cm/1.6의 핵심을 파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닌자는 숟가락을 추천하지만, 우리는 사과 코어가 훨씬 더 성공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믹스인 프로그램 자체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통해 45g / 1.6oz의 초콜릿 칩을 고르게 분배하는 데 1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기계에서 만들어진 유제품이 없는 아이스크림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얼어붙은 사막에 얼음 결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것들은 매우 작았고 매우 적었고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용 시 소음이 매우 크다는 것을 주목하세요. 저희 데시벨 미터는 소르베를 만들 때 최대 88.4dB를 기록했는데, 이는 닌자 자매 브랜드 샤크의 파워핀 & 플렉솔 로지 기능이 있는 안티 헤어 랩 코드리스 스틱 청소기와 같은 청소기를 사용하는 것과 맞먹습니다. 최대 프로그램 시간이 2.5분에 불과하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우리는 앉아서 기다리는 것이 그리 번거롭지는 않았습니다.

 

 

글 그림 출처:https://www.techradar.com/reviews/ninja-ice-cream-maker-nc300

번역 파파고 (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NC301HSL 30 Ninja Creami 7-in-1 냉동 Treat 메이커 w/추가 Pint Ctainers - 자주색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