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피드 스케이팅 이상화 흑발 단발로 변신! 일본반응

연애인

by 심쿠웅 2020. 6. 20. 21:41

본문

반응형

이상화 인스타그램

가수 겸 탤런트 KangNam의 아내이며, 스피드 스케이팅 전 한국 대표의 이상화 가 바로 가기로 변신했다. 이상화의 프로필과 사진 이상화는 20 일 자신의 인스 타 그램에 "바로 가기 .Back to black # 오빠 나 어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에는 흑발 바로 가기 스타일로 변신 한 이상화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헤어 스타일 변신으로 한층 섹시해진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상화는 지난해 10 월 KangNam와 결혼했다. - 뉴스1 와우코리아

***** : 눈 크기가 전혀 달라... 멋진 선수도 결국 이렇게 되고 마는구나..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602936

mef***** : 고다아라 나오 선수가 금메달 땄을 때의 은인인가? 이런 이미지는 아니었는데

 

hum***** : 이상화가 일본 사람이라면 어떤 댓글이 달릴지 궁금하네

 

big***** : 못생긴 단발머리네요... 앞머리를 짧게 이마를 가리고 옆에도 귀가 닿는 정도까지 다르고 멋있게 해야지.. 어디 미용실인지 모르겠는데 엉망이네요

 

gny***** : 왜 고개는 갸우뚱하냐?

 

nai***** : 분위기가 많이 변했네. 사진으로 봤을 때는

donga

gachan :  머리가 길 때보다 이게 더 어려 보인다

 

fum***** : 누군지 몰라봤다...

 

ymo***** : 안 어울린다..

voakorea

asr***** :저는 이상화보다 김연아를 더 선호합니다.

물론 라이벌인 고다이라 나오와 아사다 마오도 존경하는 일본인입니다.

 

tak***** : 도대체 왜 야후는 한국 뉴스뿐이야??? 

돈이 돼서 그런 거라면 예전처럼 중국계 뉴스를 퍼오면 되지 않아?? 

대한체육회

Tomy : 이 여자는 스케이트복을 입을 때가 가장 미인이었다. 지금은 그냥 한국 아줌마야

 

nak***** : 헤어스타일보다는 가슴 쪽으로 눈이 가는데... 순간 삐져나온 것처럼 보였어

 

skt***** : 미인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얼굴이 섹시해진 거 같다. 

메이크업 때문인가??? 뭔가 달라진 것 같은 느낌이..

 

bcaa***** : 그냥 한국인의 뉴스네요 

한군 긱인 중 어느 분이 머리를 자르신 것을 기사를 올리고 그걸 클릭한 많은 사람들 흥미로운가 봅니다.

 

srg***** : 한국 여자 스포츠의 기사가 많네요

 

hka***** : 조선사람은 정말 모두 사이보그처럼 보이네요

 

ベレッタ : 목이 아프세요?? 정형외과에 가는 게 좋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