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몸무게 32kg 감량한 가수 박보람 인스타 사진 업로드 일본 반응(+예뻐졌다 무대 영상)

연애인

by 심쿠웅 2020. 6. 22. 21:12

본문

반응형

한국 여성 가수 박 보람이 만개 한 미모와 날카로운 턱선을 공개했다. 박 보람은 21 일 자신의 Instagram에 "오, 나의 멋진 구레나룻"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박 보람의 프로필과 사진 박 보람은 주차장을 배경으로 커피를 즐기고있는 모습이다. 인형처럼 아름다운, 특히 그녀의 날카로운 턱선에 눈이 갈 것이다. 박 보람은 연예계의 다이어트 아이콘으로도 알려져있다. 무려 32kg을 감량 한 때문이다. 마른 후에도 리바운드를하지 않고 오랫동안 몸매를 유지하고있다. 박 보람은 지난달 KBS2 주말 드라마 "한 번 갔다 왔습니다」의 OST 'Once Again'을 출시했다.박 보람 이 만개 한 미모와 날카로운 턱선을 공개했다. 박 보람은 21 일 자신의 Instagram에 "오, 나의 멋진 구레나룻"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한 번 갔다했다 'OST' Once Again '을 출시했다. - 야후 재팬 (와우 코리아)

ミュウ : 헐렁헐렁한 옷을 입고 얼버무리고 있는데요. 쇄골이 너무 보이면서 살이 빠졌다고 자랑할 일이 아닙니다.

너무 마른 모델은 채택되지 않는 것이 세계 표준인데 시대를 거스르고 있네요

 

ha***** : 한국 연예인은 살찌는 게 보통이 아니네.

20kg, 30kg 감량하는 사람이 꽤 많이 보이는데 그게 원래 무리해서 체형을 유지하는 건가 싶기도 해

    -meo***** : 내가 아는 일본인 친구는 1년에 한번꼴로 20kg 넘게 감량하는 사람이 있다. 한 달 동안 우무만으로 20kg을 뺐는데 요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더 늘어나게 된다.

덧붙여서 상의는 9호 사이즈부터 15사이즈 까지 가지고 있다고 자랑하고 있다.

          

trx : 체중은 성량에도 영향이 가기 때문에 너무 줄이는 것도 좋지 않아

 

has***** : 감량 전 모습을 알지 못하므로 패스~

 

ccb***** : 건강해 보이진 않는다..

 

one***** : 원래는 몇키로였던거야??

news1

doo***** : 턱뼈를 깔끔하게 깎아서 다듬었네요! 

저로서는 좀 더 둥글게 깎는 방법을 하는 것이 더 자연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눈꺼풀도 이쁘게 다듬었네요!

 

tom***** : 성형하고 지방흡입을 했으니 다이어트 상품 광고탑 찍었겠네

 

ア・バオア・クー : 32kg가 빠졌는데 지금 몇 킬로인 거야??

바싹 마르고 건강하지 못한 여성보다 어느 정도 곳곳에 살이 붙어 있는 건강한 여성이 단연 좋아

 

yumata7733 : 체중감량이라고 하지 마세요! 죽어버릴 거예요!!

이런 기사를 내보내고 일본의 젊은 여자애들이 따라 하면 어떡해요?? 기사도 생각하면서 써주세요!

 

ksg***** : 지방흡입하는데 얼마나 들었지??? 전신이면 꽤 많이 들었겠네

 

eiy***** : 날씬하다고 아름다운 게 아니다.

사진=CJ E&M, 박보람 인스타그램

msm***** : 32kg 빠지기 전의 사진도 보여줘!

 

gvp***** : 날렵한 턱??ㅋㅋㅋㅋ 어차피 그 턱도 만든 거잖아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