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pc 미니스포럼 머큐리 Minisforum Mercury EM780 장점 단점 리뷰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4. 3. 19. 22:58

본문

반응형

초소형 컴퓨팅인 EM780은 성능, 다용도성, 디자인이 뛰어납니다.

MINISFORUM Mercury Series EM780 pc AMD Ryzen7 7840U AMD Radeon 780M MiNiPC 32GB 512GB SSD TF Wi-Fi6

 

Minisforum Mercury EM780 미니 PC의 강력한 AMD Ryzen™ 7 7840U 및 AMD Radeon™ 780M 그래픽도 인상적이지만, 표준 미니 PC의 1/4 크기에 불과한 초소형 폼 팩터가 진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시중에서 가장 작지는 않지만 가장 작은 미니 PC 중 하나이지만 크리에이티브, 오피스 및 게임 작업을 다른 대형 경쟁사 제품보다 훨씬 더 잘 처리합니다. 하지만 크기와 성능에 비해 가격이 비싸고 업그레이드 옵션이 제한적입니다. 하지만 작고 강력한 장치를 우선시하는 분들에게는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장점

+빠른 속도

+컴팩트한 디자인

+다양한 연결성

단점

-비싼 가격

-제한된 업그레이드

-확장을 위해 외부 스토리지가 필요함

 

Mercury EM780은 표준 미니 PC의 1/4 크기, 일반 데스크탑 PC의 1/120 크기로 최고의 미니 PC의 표준에 도전하는 놀랍도록 컴팩트한 크기가 돋보입니다. 이 작은 사이즈가 가장 먼저 눈에 띄며, 강력한 AMD Ryzen 7 7840U 및 AMD Radeon™ 780M 그래픽은 처음에는 부차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일단 작동이 시작되면, 이 작은 파워하우스는 최고의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및 사진 편집 도구와 같은 까다로운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하는 데 탁월하며, 작업을 빠르게 처리합니다. 또한 오피스 소프트웨어와도 잘 작동하며 그래픽 설정을 조정하면 대부분의 게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Wi-Fi 6E와 수많은 USB4 및 MicroSD 포트를 포함한 다양한 외부 포트와 연결 기능도 인상적인데, 온보드 SSD 스토리지가 작지만 충분한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외장 드라이브와 액세서리를 연결할 때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가격은 고가이지만 뛰어난 성능과 초소형 디자인으로 성능 저하 없이 공간을 최대화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투자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세요.

1.공간을 알차게 쓰고 싶다면
책상 공간이 제한되어 있지만 강력한 컴퓨터가 필요한 경우 EM780은 성능 저하 없이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크리에이티브 파워하우스가 필요합니다
비디오 편집, 그래픽 디자인 또는 기타 창의적인 작업을 하는 경우, 이 제품은 미니 폼팩터에서 최고의 사진 편집 PC 중 하나이며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1. 예산이 부족한 경우
성능이나 크기를 일부 희생할 의향이 있다면 더 저렴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경우
광범위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시스템을 선호한다면 이 PC의 컴팩트한 디자인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글(번역)사진 출처:Techradar

반응형

 

 

 

MINISFORUM Mercury Series EM780 pc AMD Ryzen7 7840U AMD Radeon 780M MiNiPC 32GB 512GB SSD TF Wi-Fi6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