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에서만 판매하는 진에어 컵라면 후기

후기&리뷰

by 심쿠웅 2018. 9. 8. 15:56

본문

반응형


이마트에 갔더니 눈에 띄는 컵라면이 있었다.,

그건 바로 진에어 컵라면 

호기심이 생겨 구매를 해 보았다.




기네식을 집에서 먹어 볼수 았다니 비행기 안이라고 생각하며 먹어봐야 겠다고 생각을 했다.


육개장 컵라면이라고 하니 맛은 어느정도 상상은 된다.,




컵라면을 뜯어보니 약간 실망을 했다.

저렴한 가격대 이지만 건더기가 너무 없어보였다.

스프에도 분말 스프만 들어 있고 건더기는 들어 있지 않았다.


라면밑에 건파와 동그란 어묵 작은거 3개 정도가 들어 있었다.,




비쥬얼은 딱 육개장 컵라면 비쥬얼이었다,.

육개장 컵라면 보다 면발은 약간 더 두꺼운 편이고

국물도 약간더 짠맛이 강했다.



역시 간단하게 먹을 야식은 라면이다.

평범한 라면맛이지만 밤에 먹는 라면은 역신타 진리다,.

면발이 조금 얇고 조금만더 간이 약했으면 더 좋았을 뻔 했다.


진에어 컵러면을 먹을 바에는 육개장컵라면을 먹는게 더 나을듯 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