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색데이트 장소 미스터힐링 안마의자로 피로도 풀고 음료도 마시고

후기&리뷰

by 심쿠웅 2017. 4. 17. 22:28

본문

반응형

이번주말은 조카를 보느라 잠도 못자고 

몸이 굉장히 피로 한 상태였어요


이상하게 누워만 있어도 

눈이 스르르....계속 감기더라구요 


그래도 안되겠다 싶어서

안마를 받으러 가야 겠다 생각을 했죠!


사람이 하는 곳은 비싸다 보니

안마의자로 하는곳으러 갔죠


그곳은 바로 미스터힐링 카페!



요즘 TV를 보면 안마의 광고가 굉장히 많이 나오더라구요


가격도 알아보니 너무 비싸서

엄두도 안나고 


안마의자로 안마는 받아 보고 싶고

평소에 궁금했는데


이곳은 저렴한 가격으로 1시간동안

안마를 받고 음료도 마실수 있어요 ㅎㅎ




미스터힐링 마스코트 케릭터

굉장히 귀엽네요 ㅎㅎ



제가 처음 가본곳은 서면점이였는데


여기 대구 동성로점은 생각보다 많이 작았어요 


그래서 이곳을 오실때는 꼭!!


예약을 하시고 오셔야 합니다 ㅎㅎ

매시간 정각에 예약이 가능한데

예약을 안하고 가면 1시간 가까이 기다렸다가 

받게 되는 불상사가....


그러니 꼭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세요 ^^




안마시간이 한시간 이라서

!! 화장실을 들르고 물을 빼신후 들어기시고


스마트폰 무음이나 진동으로 하는 센스! 까지 ㅎㅎ




처음 받아 보면 신셰계를 느껴 보게 되실거에요

몸도 쫙쫙 늘려주고 스트레칭도 도와주고


발가락 부터 목까지 전신을 마사지 해줍니다


서면점에 갔을때는 30분 전신 

나머지 30분은 하체, 상체, 등허리 등 

집중케어를 고를수 있었는데


동성로점은 전신케어로 1시간을 진행했어요


이건 각 점마다 다르게 진행되는거 같아요 ^^


살짝 아쉬운점은 서면점에는 서비스가 좋았는데

동성로점은 뭐라고 하시는지 잘 들리지도 않고


어디를 마사지를 더 받을지 물어보지도 않고 

바로 진행되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한시간 안마를 끝나고 

쉬원한 아이스티로 마무리 끝!!


2시간 가까이 시간은 후딱 지나가요 ^^


애인과 이색데이트 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