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주행 세레머니 아데바요르 그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까?

스포츠

by 심쿠웅 2017. 4. 18. 22:03

본문

반응형


2017년 1월30일날 터키의 이스탄불BB와 계약을 했다고 하네요

프리미어리그에서 계속 남아 있었다면

100골달성에 성공했을텐데 

4골만 남겨두고 터키리그로 갔네요.


그전까진 크리스탈팰리스에서 계약이 끝난후

무적신세로 지내면서 바다에 푹 빠진거 같습니다.




트위터에 가보더라도 

SEA로 무조건 시작하고


차량 번호판도 SEA 단어가 있네요


제가 모르는 SEA의 다른 의미가 있나요?ㅎㅎ


앞으로 이스탄불BB에서도 활약을 기대 해봐야 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