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Logitech G413 해외리뷰 및 장단점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2. 7. 18. 00:02

본문

반응형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413

COUPANG

www.coupang.com

Logitech G413은 균형이 잘 잡힌 게임 키보드이지만 모든 사용자를 위한 것은 아닙니다.

Logitech G413은 좋은 맞춤 옵션, 괜찮은 디자인, 그리고 저렴한 가격의 균형이 잘 잡힌 사랑스러운 게임 키보드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유선 키보드이고, 손가락이 두꺼운 사람들은 그것의 좁은 키를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장점

+ 고품질 빌드를 제공합니다.
+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 매우 저렴합니다.

 

단점

-무선이 아닙니다.
-키가 좁습니다.

단순하고 간단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게임용 키보드이며,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노력에 성공합니다.

G413은 현재 89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싸긴 하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많은 게임용 키보드보다 더 저렴한 옵션으로 유지하는 주요 소매점에서 할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G413을 현재 $179인 Razer Huntsman v2 Analog 또는 $149인 Razer Huntsman V2와 같은 일부 최고의 게임 키보드와 비교하면 G413은 소매 가격에서도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빠듯한 예산으로 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의 키보드 중 하나입니다.

 

G413은 블랙 또는 실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과 색상은 상당히 기본이지만, 간단한 레이아웃은 특히 게이머들에게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이기 때문에 맛에 맞게 작동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키가 식각된 키 레이블로 표시되지 않고 대신 USB에 연결되면 LED 백라이트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한 기능이지만 다른 대부분의 키보드와 다르게 사랑스러운 시각적 매력을 더합니다.

 

차체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합금은 날렵하고 품질이 우수합니다. USB 케이블로 인해 크기가 크고 약간 번거롭지만, 가방이나 케이스에 넣고 다니면 가볍고 휴대하기 편합니다. 또한 키보드 자체에 USB 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추가 마우스, 헤드셋 또는 USB 드라이브를 연결할 때 유용합니다.

이 키보드는 거의 다른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타자를 치며 사용자에게 확실한 피드백을 제공하며, 반복적인 키 입력에도 견딜 수 있어 장기적인 성능도 뛰어납니다. 테스트 중에도, 심지어 더 활발한 게임 세션에서도 키가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Logitech가 Romer-G Tactile Mechanical Switch라고 부르는 것도 있는데, 이것은 눈에 띄게 더 빠르고 조용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게임 경험을 더욱 즐겁게 해주는 다른 많은 기본 제공 기능들이 있습니다. 전용 미디어 컨트롤을 사용하여 게이머가 쉽게 재생, 일시 중지 및 음소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키와 교환할 수 있는 포함된 12면 키 캡을 사용하여 키 레이아웃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으며, 전용 게임 모드에서는 필수적이지 않은 특정 키(예: Windows 키)를 비활성화하여 게임 중 우발적인 중단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순서로든 여러 키를 누를 수 있는 26개의 키 롤오버와 훨씬 더 많은 제어와 정확성을 위한 고스트 방지 기능도 있습니다. F1-F12 버튼에 사용자 정의 기능과 매크로 명령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GHUB도 있습니다.

아마도 로지텍 G413의 가장 큰 단점은 키 크기일 것입니다. 그 열쇠들은 좁고 끝이 위로 올라가 있어서, 손가락이 크거나 손이 떨리는 사람들은 사용하기 더 어렵습니다. 부정확한 키 입력으로 인해 게임 플레이 성능이 저하될 수 있으므로 게임 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게이머들에게 성패를 좌우할 수 있는 USB 유선 키보드라는 사실도 있습니다. 하지만 e스포츠 애호가라면 유선 키보드는 필수입니다.

 

글, 그림 출처:Techradar(By Allisa James)

번역 파파고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413, 카본 레드 백라이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