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이밍 헤드셋 터틀비치 스텔스 맥스 (2세대) 해외 리뷰 및 장단점 (Turtle Beach Stealth 700 Gen 2 Max)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2. 7. 19. 01:58

본문

반응형

 

 

터틀비치 스텔스 700 gen2 무선 게이밍 PS 헤드셋

COUPANG

www.coupang.com

기본 디자인은 크게 바뀌지 않았지만, 스텔스 700 Gen 2 Max에 포함된 새로운 USB 어댑터는 이전 제품보다 더 다양한 장치와의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배터리 수명도 더 좋고, 오디오 허브 앱은 소리를 조정하는 데 유용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USB와 Bluetooth 모드를 전환하는 것이 때때로 귀찮을 수 있다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평점 4.0/5.0

 

장점

+게임에 강한 베이스와 사운드 효과를 제공합니다.
+편안한 디자인입니다.
+연결 상태가 양호합니다.

 

단점

- 게임 외 음질이 떨어집니다.
-오디오 모드를 전환하는 것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터틀 비치에서 작년에 출시한 스텔스 700 2세대 제품은 인상적인 무선 헤드셋이었지만, 개선의 여지를 남겼습니다. 음질이 항상 정확할 수 있었던 만큼은 아니었습니다. PC 및 기타 장치에 연결하기 위한 블루투스를 제공했지만, 헤드셋은 Microsoft의 Xbox Wireless 기술을 통해 Xbox 콘솔과 함께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Max' 비트가 '최대 호환성'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물망을 더욱 넓힙니다. Bluetooth를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Max 헤드셋에는 PC, Ma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닌텐도 스위치용 Bluetooth에 대한 더 빠르고 지연이 없는 대안을 제공하는 새로운 USB 무선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urtle Beach는 헤드셋의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켜 이 모델의 경우 40시간으로 두 배 늘렸습니다.  디자인은 이전 모델과 동일한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다소 크지만 편안한 이어피스에 담겨 있습니다.

 

디자인 및 특징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입니다.
-메모리 폼 이어피스입니다.
-조정 가능한 EQ 설정입니다.

 

물론, 가장 우아한 헤드셋은 아니며, 부피가 큰 이어폰과 튼튼한 금속과 플라스틱 머리띠는 여러분이 닥터 후에서 온 사이버맨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디자인은 매우 편안하고, 이어피스의 메모리 폼 패딩은 약간의 쿨링 젤과 함께, 상황이 어려워질 때 과열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안경을 쓰면 이어피스를 조정할 수 있는 ProSpecs 기능으로 세부 사항에도 주의를 기울입니다. 붐 마이크도 위쪽으로 밀면 자동으로 음소거되고, 마이크도 왼쪽 이어폰의 몸통으로 접혀져 사용하지 않을 때 완전히 숨겨지는 것도 좋습니다.

USB 어댑터를 게임용 PC에 꽂아 놓고, 헤드셋이 자동으로 어댑터와 페어링되는 스텔스 700 Gen 2 Max를 테스트했으므로 시작하는 데 시간이 전혀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블루투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iOS 및 Android 장치용 오디오 허브 앱도 제공합니다. 이 앱은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베이스, 트레블, 보컬을 조정하기 위한 EQ 설정, 마이크 감도 조정 기능과 같은 유용한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USB와 Bluetooth 오디오를 전환할 때 몇 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아이폰의 오디오 허브 앱은 블루투스를 통해 헤드셋에 연결하고 다양한 설정을 조정할 수 있지만 블루투스를 통해 오디오를 재생할 수는 없습니다.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약간의 실험과 레딧 연구가 필요했습니다. 헤드셋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PC/Mac용 별도의 앱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USB 어댑터는 오디오 페어링을 위한 빠르고 쉬운 옵션을 제공하지만 블루투스 측면은 약간 불규칙한 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USB 어댑터에는 USB-A 커넥터가 있으며 USB-C 연결용 어댑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게임 장치에 USB-C만 있다면(요즘 많은 노트북의 경우처럼) 자체 어댑터를 제공해야 합니다.

 

사운드 퀄리티

-저음이 딱딱해요.
-디테일한 소리입니다.
-게임을 위한 '초인간' 모드입니다.

 

오리지널 Turtle Beach Strete 700 Gen 2에 대한 리뷰에서 헤드셋이 때때로 약간 "흐릿한" 소리를 낼 수 있지만 2.4라는 점을 지적했습니다.스텔스 700 Gen 2 Max와 함께 제공되는 GHz 어댑터는 음질이 더 이상 고도로 압축된 Bluetooth 오디오에 좌우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케이트 부시의 "The Big Sky" (기상 혼합물)를 여는 디저리두에는 풍부하고 목질의 질감이 있고 만족스러운 쿵 하는 소리와 함께 귀에 쏙 들어오는 슬랩 베이스 리프를 착륙시킵니다. 노래의 마지막 부분에서 북과 타악기의 눈사태가 엄청나게 강력하고 리드미컬하게 들려요. 반짝이는 탬버린과 같은 작은 디테일이 촘촘한 소리의 벽에서 조금 사라지기 때문에 아직 약간의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소리는 게임에는 잘 듣습니다. '엘더스크롤 온라인'의 비 오는 날인데, 멀리서 들려오는 천둥소리의 불길한 울림이 로그인 할 때 분위기를 멋지게 잡아줍니다. 이 게임의 관현악곡은 꽤 극적으로 들리고, 마법사가 주문을 외우기 시작할 때 만족스러운 베이스 소리가 납니다. 

왼쪽 이어피스에는 '초인 청각'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는 버튼도 있습니다. 이 설정은 저음을 약간 낮추고 더 높은 주파수를 높여서 가벼운 발소리와 같은 세부 정보를 더 선명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작은 마을 변두리에 서 있는데, '초인' 모드는 다른 선수들의 움직임을 꽤 눈에 띄게 강조해 주어서, 그들이 제 주위를 뒹굴면서 그들의 움직임을 더 쉽게 따라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것은 ESO와 같은 오픈 월드 게임에는 필수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오버워치 2와 같은 라이벌 선수들의 위치와 움직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팀 기반 슈터들에게는 분명 유용할 것입니다. 

마이크도 잘 작동해 제 목소리가 아주 선명하게 들리고, 오디오 허브 앱을 통해 마이크의 감도를 조절할 수 있고, 낮은 수준의 배경 소음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노이즈 게이트'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글, 그림 출처:Techradar (By Cliff Joseph)

번역 파파고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터틀비치 스텔스 700 gen2 무선 게이밍 PS 헤드셋, 블랙, TBS-3780-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