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섹시 프로 골퍼 유현주 세련된 여름 화보 공개 일본 반응

스포츠

by 심쿠웅 2020. 7. 8. 22:07

본문

반응형

골프웨어 브랜드 「masterbunny edition '이 7 일 여자 프로 골퍼의 유 형 과 합작 한' 2020 그해 여름 화보 '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유 형 프릴 소매가 귀여운 카키색 셔츠에 옐로 배색이 멋진 샌드 컬러의 미니 플리츠스커트는 설정에서 슬리브리스 셔츠에 미니 스커트를 맞춘 올 화이트 룩까지 센스 넘치는 여름 코디를 완성시키고 있다. 또한 민트 색상과 로고 패턴의 웨어까지 입어있다.

 유 현주는 올해 한국 여자 프로 골프 (KLPGA) 정규 투어에 출전 할 때마다 럭셔리 골프웨어를 입고 등장 장신 & 긴장된 근육에서 내뿜는 강력한 스윙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유 현주는 10 일에 개최 예정인 " IS 동서 부산 오픈 '(총상금 10 억 원 = 약 9000만 엔, 우승 상금 2 억 원 = 약 1800만 엔)에 출전하기 위해 현재 부산에 체류하고 있다. - 야후 재팬 조선일보 일본판

tak*****: 요즘에 왜 이렇게 한국여자골프 기사가 많아?? 작년에는 문신을 다양성으로 받아들이라는 기사만 있었는데 올해는 한국 정보원의 예산에 골프계에 집중되어 있어??? 한국 정부는 이런 정보 조작에 돈 쓰지 말고 국내 빈곤층 구제에 더 힘을 쏟아야 하지 않아???

 

knu:마스터 버니는 펄리 게이츠에 비해 나이가 좀 드신 분들의 심플한 디자인이 많았기 때문에 이미지 변신하기 위해서 유현주를 쓰는 거 괜찮지 않아?? 하지만 유현주가 입은 옷들은 입을 수 있는 사람이 제한적일 것 같긴 하다.

     -bqg*****: 나라면 왼쪽 옷이 좋을거 같은데 원피스는 힘들 거 같네요. 좀 어린 느낌, 이게 일본에서도 팔았으면 좋겠어요. 15000엔이면 사겠어요.

뉴시스

kay*****: 이런 옷차림으로는 미국 토너먼트에 나갈 수 없네요. 예쁘다고 생각합니다만 스포츠의 영역에서 벗어난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내가 옛날 사람이라서 그런가

 

kik*****: 손발의 길이와 얼굴 크기의 균형은 역시 좋습니다. 그리고 프로골퍼답게 허벅지부터 체간도 훌륭합니다.

이제 골프성적이 중요한데요??

 

hoge: 골플 칠 처지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리듬체조라든가 육상 단거리라든가 피겨스케이팅이라든가 이런 의상으로 하는 스포츠들 많습니다. 스포츠에 부적합한 복장이라고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hir*****: 나는 유현주 팬입니다. 몸은 만졌는지 아닌지 몰라도 매력 있고 더욱 마음에 드는 것은 엄청난 미인이 아닌 점입니다. 이 사진은 메이크업이 강하지만 다른 사진들을 보면 오!! 미인이다!라는 느낌이 안 들어서 좋습니다.

MK스포츠DB

azs*****: 지금 골프계에서는 그중에서 단연코 굉장한 바디와 미인입니다. 몸도 단련되어 더할 나위 없이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스타일을 강조하는 웨어도 섹시합니다. 

 

mur*****: 여러군데 성형하고 만들어냈는데 그다지 매력을 못 느끼겠네요. 표정도 무섭습니다.

 

emh*****: 럭셔리 골프가 아니라 란제리 골프 입니다.

    -pji*****: 골프 없는 란제리

 

b_p*****: 야후에는 이분 기사가 많이 있네요.

 

qt7*****: 한국 미녀분들은 자기가 일본에서 이런 기사가 난다는 걸 알고 있나요?? 본인은 고사하고 이상한 인권단체가 성노 예하고 있다느니 시끄러울 것 같아 걱정이네요. 하지만 일본인에 비해서 스타일을 아주 훌륭하네요. 정말 눈요기가 되는군요. 한국 분들이 자신들이 일본인보다 뛰어나다고 착각하는 것도 이 비주얼이라면 어쩔 수 없죠.

 

non*****: 그녀 역시 반일 교육을 철저히 받은 것일까?? 한국의 여자 골퍼는 실력도 있어 보이고 즐거워하지만 실은 모두 억지웃음 아닐까요?? 한일 가교가 되어주었으면 좋겠네요.

 

kou*****: 가슴 수술을 받았다 하더라도 이 사람은 정말 스타일이 좋아. 팔다리가 길다.

유현주 인스타그램

gun*****: 굉장한 스타일이다. 야한 느낌 말고 순수하게 옷 입었을 때 어떤 느낌인지 보고 싶다.

 

朝風呂は人を変える: 여름 홋카이도 골프장에서는 이런 멋진 이웃나라 아줌마가 우글거린다. 피서 겸 아버지랑 골프 하러 오셨겠지만 못생기고 나이 먹어서 5등신인 주제에 호텔이나 골프장을 활보하고 있습니다. 눈을 뜨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대로 내 시야에 들어와서 토할 것 같습니다.

 

hek*****: 성형 같은 건 아무래도 상관없어. 보는 쪽에서 보면 미인이고 스타일이 좋으면 좋아. 솔직히 대답해줘 못생기고 뚱뚱한 것보다 이쪽을 응원하겠지?? 며칠 밤을 말해도 여자도 못생기고 뚱보보다 잘생긴 남자를 응원하잖아. 비판하는 사람들의 요점은 그냥 한국인이기 때문이지?? 

 

zbt*****: 반일국 조선일보 기사 따위 꺼낼 필요 없습니다. 일본에서도 미인이고 스타일리시한 프로골퍼가 많으니까 그분들을 기사를 써주세요. 단 성희롱이라는 말을 듣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고요.

 

hdj*****: 솔직하게 말하겠습니다. 최고입니다!! 특히 허벅지 광택에 빠져버렸습니다.

 

w11*****: 스타일이 뛰어나네요. 하지만 얼굴을 한국인이네요. 당연한 거겠죠? 그라비아에서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