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EFA 공식 트위터 챔스 맨시티전 손흥민 골 소개 일본 반응 (+골 영상)

스포츠

by 심쿠웅 2020. 7. 11. 23:17

본문

반응형

 

UEFA의 공식 트위터가 토트넘의 한국 대표 FW 손흥 민 골을 소개했다.2018/19 시즌 챔피언스 리그 8 강.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한 토트넘은 "아시아 최강 스트라이커"덕분에 진출한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합계 4-4이었다 잉글랜드 클럽끼리의 대전에서 손흥 민은 3 골을 기록했던 것이다. 그 중 하나는 UEFA가 소개 한 동영상이다. 토트넘이 1-0으로 제압하고 맞이한 두 번째 다리. 홈으로 돌아온 시티는 상승의 선제골로 바로 동점을한다. 하지만 그 직후 손흥 민 귀중한 원정 골을하면 10 분에 다시 손흥 민. 높은 위치에서 볼 탈취에서 에릭 센이 페널티 지역에서 패스를 발행하면이를받은 한국 대표 에이스가 오른발로 완벽하게 결정했다. 세계 최고의 수준에서 활약하는 손흥 민. 이 결정력은 압도적이다.손흥 민 골을 소개했다. 챔피언스 리그 준준결승.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한 토트넘은 "아시아 최강 스트라이커"덕분에 진출한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합계 4-4이었다 잉글랜드 클럽끼리의 대전에서 손흥 민은 3 골을 기록했던 것이다. 그 중 하나는 UEFA가 소개 한 동영상이다. 토트넘이 1-0으로 제압하고 맞이한 두 번째 다리. 홈으로 돌아온 시티는 상승의 선제골로 바로 동점을한다. 하지만 그 직후 손흥 민 귀중한 원정 골을하면 10 분에 다시 손흥 민. 높은 위치에서 볼 탈취에서 에릭 센이 페널티 지역에서 패스를 발행하면이를받은 한국 대표 에이스가 오른발로 완벽하게 결정했다. 세계 최고의 수준에서 활약하는 손흥 민. 이 결정력은 압도적이다.

かとう: 거친 플레이도 있지만 현시점에서 아시아 최고의 공격수임에 틀림없다. 일본에서도 결과로 보여주는 공격수가 나왔으면 좋겠다.

     -gog*****: 인정하기 싫은 녀석이지만 현시점에서... 현대 축구에 한해서 개인 능력은 아시아 역대 최고를 넘어 유일한 월드 클래스다. 박시성, 나카다, 카가와, 차범근... 30년 넘게 축구와 관련되어 왔는데 이런 아시아 선수는 없었다. 트로피가 없는 게 흠,,, 이 정도 수준이라면 일본은 쿠보 군을 기대할 수밖에 없다. 지금은 19살 이기 때문에 멋지지만 부상, 슬럼프,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4~5년은 보여주어야 한다. 이상!

             -ryu*****: 쿠보와 손의 경기도 매경기 보고 있지만 2,3년 이내에는 쿠보가 틀림없이 손을 넘어걸거야. 아틀레티코 수비수조차 쿠보를 막지 못했는데 다른 수가 있겠어??

                      -mc_*****: 아쉽게도 손흥민 만큼 활약한 아시아인은 없다. 현시점에서 축구가 역사상 가장 최고라고 가정한다면 더더욱 그렇다. 나카타나 박지성도 활약을 했지만 현시점보다 수준이 낮은 축구에서 활약을 했을 뿐이다.

goal

nat*****: 인정하기 싫지만 현시점에서 아시아에서는 최고다. 프리미어리그에서도 톱클래스 공격수이고, 좌우 어느 쪽에서도 수준 높은 슛을 칠 수 있다.

     -cho*****: 하지만 한국전에서 이 녀석을 무섭다고 생각한 적이 한 번도 없네

            -ryu*****: 기본적으로 소속팀에서는 서포트가 좋지만 한국팀에는 없다.

 

*****: 이 정도 결정력을 가지고 있는 스트라이커 일본 대표팀에서도 나올 것이다!!

 

ros*****: 손흥민이 월드 클래스인 것은 틀림없다. 플레이어의 평가에는 인종은 관계없다. 거친 플레이는 확실히 눈에 띈다. 하지만 말이야 펠라이니라든지 펠리페 멜로라든지 더 엉망진창인 놈들은 얼마든지 있어. 그리고 역시 일본인이라도 손흥민 클래스의 임팩트 있는 포워트가 나와 준다면 정말 좋겠어

 

fir*****: 나이를 보면 지금이 가장 전성기일 시기이다. 스퍼스 레전드가 되는 것도 좋지만 한층 더 위의 클럽에서 또 한 번 빛을 발하는 모습도 보고 싶다.

sa_*****:  억울하지만 일본이나 기타 아시아 국가들에 당할 상대는 없다. 카마모토처럼 포워트 밖에 못하지만 확실하게 점찍는 놈이 나왔으면 좋겠다.

    -イニ くん: 레오나르도가 귀화해 준다면 다행이지만 그것이 근본적인 해결이 안 되겠지..

            -akj*****: 일본에는 레오나르도라는 비밀 병기가 있다!! 단 귀화했을 때 얘기

 

tal*****: 쓸데없는 거친 플레이, 쓸데없이 카드를 받는 등 멘털 면에서 문제가 있다. 그렇지만 결과를 내고 있는 이상 완전하게 부정할 수 없다. 일본도 질 수 없다!

 

son*****: 슈팅을 양발 다 잘한다. 피지컬적으로 뛰어나다. 혼자 힘으로 돌파할 수 있는 건 대단하다. 일본에도 혼자 힘으로 피니시까지 완결할 수 있는 선수 나오지 않을까?

 

her*****: 거진 플레이가 많아 꽤 악질적인 파울을 연발하는 점에서 아이들이 본받지 못하는 선수이지만 틀림없이 아시아 최강의 스트라이커일 것입니다.

 

jfp*****: 일본인 축구팬으로선 억울하지만 현시점에서 손흥민이 아시아 넘버원의 공격수임에는 틀림없다.

 

kis*****: 이런 낡은 기사는 필요 없다. 과거의 영광일 뿐이다. 손흥민은 레드카드인이 됐다.

 

wat*****: 전혀 무의미한 거친 플레이를 하지 않는 손흥민이 일본에 있었으면 하는 생각은 굉장히 많이 합니다.

 

yam*****: 그 최강의 자리 현시점에서 쿠보 군이 빼았았군요.

goal

sup*****: 억울하지만 한국이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같은 초아시아 월드클래스를 내주고 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다. 일본은 이제부터 봐도 쿠보 타케시 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seven_stars: 응?? 한국 사람인가?? 그는 재일동포에 납세도 하지 않는 달콤하게 꿀만 빨고 있는 양아치입니다. 일본어 잘하시네요 양아치 씨??

               -mor*****: 일본어 할 줄 아는 한국인

 

oka*****: 신경 쓸 것 없다! 옛날 얘기다! 과거보다 지금이 중요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