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스툴 레이저 각인기 xTool S1 장점 단점 리뷰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4. 2. 7. 22:19

본문

반응형

혁신적이고 정밀한 다목적 레이저 조각기

XTool S1 레이저 커터 동봉 다이오드 데스크탑 타각기 사전 판매 더 많은 옵션 번들 확인, EU, S1 20W

 

강력한 40W 다이오드 레이저와 20W 및 2W IR 툴 헤드를 갖춘 xTool S1 레이저 커터 및 조각기는 다양한 재료를 다룰 수 있는 뛰어난 다용도성을 자랑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소프트웨어와 최고 수준의 조각 및 커팅 품질로 초기 WiFi 연결 문제에도 불구하고 모형 제작자, 공예가 및 교육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장점

+고해상도 각인

+고성능 다이오드 레이저

+다양한 재료 호환성

단점

-초기 Wi-Fi 문제 발생

-추가 비용으로 추가 옵션 제공

 

xTool S1은 동급 최고 수준의 다이오드 레이저 조각기를 선택할 때 매력적인 옵션으로 떠오르며, xTool P2와 같은 고급 CO2 조각기로의 가교 역할을 합니다. 이 장비는 완전히 밀폐된 디자인으로 안전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교육 기관부터 소규모 기업, 모델러와 공예가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교체 가능한 툴 헤드, 넓은 조각 영역, 다양한 유용한 액세서리로 기계의 활용성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xTool S1은 프리미엄 가격이 책정되어 있지만, 견고한 제작 품질과 다양한 고급 기능으로 이를 정당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밀폐형 레이저 조각기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xTool이 경쟁이 치열한 이 분야에서 프리미엄 가격을 유지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듭니다. 최고의 레이저 조각기를 테스트한 결과, S1은 정교한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레이저 조각 경험 사이의 균형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선택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결론

비즈니스용, 교육용 또는 모델링이나 공예용 레이저 조각기를 찾고 있다면 오픈 프레임부터 완전 밀폐형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많은 레이저 조각기를 테스트해 본 결과, 모두 제자리를 찾았지만 40W 레이저 옵션에 관해서는 항상 밀폐형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특히 출력과 CO2 조각기가 아닌 다이오드 조각기라는 점을 고려하면 xTool S1은 프리미엄 옵션입니다. 특히 교체 가능한 툴 헤드를 통해 파워, 정밀도, 다재다능함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창의적인 응용 분야에 적합하기 때문에 더 비싼 CO2 옵션을 포함한 다른 많은 레이저 조각기보다 훨씬 더 다재다능합니다. 

 


이 기계는 사용자의 안전과 사용 편의성을 우선으로 설계되어 교육 환경과 전문 워크숍에 매우 적합하며, 물론 추가 비용인 공기 청정기를 추가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프리미엄 가격에도 불구하고 xTool S1은 뛰어난 제작 품질, 고급 기능 및 다양한 추가 기능으로 가격을 정당화합니다. 

넓은 작업 공간, 고속 기능, 다양한 재료 및 액세서리와의 호환성 덕분에 강력하고 안정적인 기계를 찾는 진지한 공예가 및 전문가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다이오드 기계와 CO2 기계 사이의 간극을 메우는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레이저 조각기를 찾는 분들에게 xTool S1은 확실한 투자가 될 것입니다.

 

글(번역),사진 출처:Techradar

 

 

XTool S1 레이저 커터 동봉 다이오드 데스크탑 타각기 사전 판매 더 많은 옵션 번들 확인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