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리빗 트라이빗 스톰박스 플로우 Tribit StormBox Flow 장점 단점 리뷰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4. 2. 13. 22:07

본문

반응형

Tribit StormBox Flow는 견고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좋은 사운드와 적당한 저음, 두 대를 페어링하여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경쟁 제품에 비해 다소 칙칙하고 약간 무겁지만 30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100달러 미만의 가격대를 고려하면 크게 불평하기는 어렵습니다.

Tribit StormBox Flow 야외 여행용 IP67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기본

 

장점

+뛰어난 배터리 수명

+간편한 사용 방법

단점

-둔해보이는 디자인

-대용량 처리 불가

 

깔끔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생각보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확실히 스타일리시하지는 않지만, 그 점을 감안하고 사용법이 얼마나 간단한지를 생각한다면 가격 대비 가치가 꽤 좋은 제품입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볼륨을 높이면 선명도가 떨어지지만 귀에 편안한 수준에서는 강한 저음과 함께 선명하게 들립니다. 

컴패니언 앱에서 원하는 대로 EQ를 조정하거나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한 프리셋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됩니다. 앱에 놀라운 기능이 부족하더라도 모든 것이 간단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다른 유용한 기능으로는 전원이 부족할 때 Tribit StormBox Flow를 통해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위해 다른 스톰박스 플로우와 페어링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79.99달러, 영국에서는 79.99파운드로 같은 가격대의 다른 경쟁사 블루투스 스피커에 비해 조금 저렴하지만, 이들과 비교하면 디자인에 몇 가지 차이가 있습니다.

최고의 방수 스피커와 견줄 수 있는 IP67 방수 기능과 쉽게 두드릴 수 있는 촉각 버튼이 있는 견고한 구조가 특징입니다. 한쪽 끝에 스트랩이 있어 다른 경쟁 제품보다 약간 무겁긴 하지만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트리빗 스톰박스 플로우의 특징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세요.

1. 직관적인 스피커를 원하십니까?
 화려함이나 우아함이 없습니다. 화려해 보이지 않고 그저 잘 작동할 뿐입니다.

 

2. 가능한 가장 큰 스피커를 원합니다.
이 가격대에 다른 시끄러운 스피커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스피커는 정말 놀랍습니다..

 

3.긴 배터리 수명을 원하는 경우
최대 30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구매하지 마세요.

1.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시선을 훔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이 생각하는 기본 스피커의 모습과 비슷해 보이지만 흥미롭지는 않습니다.

 

2. 최고의 음질을 원한다면
볼륨을 높이면 음질이 약간 떨어집니다. 모든 사람에게 문제가 되지는 않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거슬릴 수 있습니다.

 

3. 훌륭한 앱 지원을 원합니다
Tribit 앱은 괜찮지만 상당히 초보적인 수준이며 고급스럽지 않습니다.

 

 

글(번역), 사진 출처:Techradar

 

 

Tribit StormBox Flow 야외 여행용 IP67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