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이온 캄바스 스튜디오 16 Huion Kamvas Studio 장점 단점 리뷰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4. 1. 23. 21:44

본문

반응형

"드로잉 태블릿과 Windows PC를 하나로 합친 제품"

 

Huion의 Kamvas Studio 16은 선명한 터치 감응형 디스플레이와 첨단 스타일러스뿐만 아니라 완벽한 Windows 11 OS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드로잉 태블릿으로, 여러 대의 기기를 다루고 싶지 않은 일러스트레이터를 위한 뛰어난 다용도 기기입니다.

 

장점

+Windows 11 운영체제

+내장 스피커

+조절 가능한 스탠드 포함

단점

-무거움

-바로가기 버튼 없음

-평균 TV 성능

 

별도의 노트북이나 PC와 연결되는 디스플레이가 아니라 자체 디지털 스케치패드, 모니터 및 프로세싱 파워하우스 역할을 하는 완전한 Windows 11 장치로, 이 회사에서 드로잉 컴퓨터라고 부르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자급자족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 모든 용도로 사용할 때 장치 간에 케이블을 연결하기 위해 애쓸 필요가 없으며, 킥스탠드가 내장되어 있어 상자에 들어 있는 액세서리 스탠드를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하지만 옵션은 좋은 거죠?

15.75인치의 넓은 드로잉 영역과 정전식 터치 디스플레이는 현재 프리미엄 드로잉 디스플레이의 시장 표준인 8,192 압력 레벨과 함께 부드럽고 정확한 선과 최소한의 시차를 제공하는 펜테크 3.0+ 스타일러스의 자연스러운 동반자처럼 느껴집니다.

 

Windows 11은 드로잉 태블릿에 적합하지 않지만 다양한 앱과 브라우저 기능, 512GB의 온보드 스토리지, 강력한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6GB RAM을 제공하여 소프트웨어 간 멀티태스킹 시 '안정적인 실행 속도'를 제공합니다. 전면 카메라, 마이크 어레이, 스테레오 스피커가 포함되어 있어 업무용 통화와 화상 회의에도 적합합니다.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도 있겠지만, Kamvas Studio 16은 뛰어난 드로잉 디스플레이와 사양이 뛰어난 Windows 태블릿 올인원 다용도 디자인으로 그 가치를 정당화합니다.

 

반응형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구매하세요.

1. 완벽한 Windows PC를 원한다면
가장 큰 장점은 터치스크린 및 그리기 기능과 함께 Windows PC의 모든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앱, 브라우저, 이메일, 스카이프 통화까지!

 

2. 간단한 기기 설정을 좋아한다면
자체 PC이므로 책상을 가로지르는 케이블이나 여러 대의 노트북과 모니터를 연결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3.큰 작품을 작업하고 싶을 때.
15.75인치의 드로잉 영역은 꽤 넓어서 새로운 창작물을 그릴 때 좋은 스케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눈부심 방지 화면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구매하지 마세요.

1. 휴대용 태블릿을 원한다면
4kg의 이 장치는 배낭에 넣을 수 있지만, 들고 다니거나 공공장소 커피숍에 설치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태블릿이지만 실제로는 데스크톱용으로 설계된 모델이며, 페어링된 블루투스 키보드와 외부 키 다이얼을 통해 부팅할 수 있습니다.

 

2. 예산이 빠듯한 경우.
 광범위한 기능을 고려할 때 드로잉 태블릿으로는 꽤 비싸지만, 전체 Windows PC가 내장되어 있지 않으면서도 드로잉 측면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저렴하고 좋은 대안이 많이 있습니다.

 

 

글, 사진 출처:Techrada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