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라 밴티지 V3 Polar Vantage 장점 단점 리뷰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4. 1. 14. 00:02

본문

반응형

폴라 밴티지 V3는  V2의 대규모 업데이트 버전으로, 가민 포러너 965와 같은 시계에 대한 강력한 AMOLED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심박수 모니터가 없어 HR 추적 기능이 약간 부족하지만, 마라톤 선수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목에 차고 다닐 수 있는 환상적인 시계입니다.

폴라 남녀공용 GPS가 장착된 성인용 Vantage V3 스포츠 시계 나이트 블랙 SL, Sky Blue

 

장점

+선명한 AMOLED 디스플레이

+듀얼 밴드 및 오프라인 지도 추가

+뛰어난 배터리 성능

단점

-심박수 정확도가 크게 개선되지 않음

-Polar Flow 모바일 앱에서 지도를 동기화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연결이 끊어짐

 

폴라 밴티지 V3는 2020년에 출시된 폴라의 플래그십 프리미엄 멀티스포츠 시계의 업데이트 버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후속작을 몇 년 동안 기다렸고, Polar는 몇 가지 큰 기능으로 그 기다림에 보답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새로운 AMOLED 화면일 수 있지만 이제 심전도를 통해 혈중 산소, 피부 온도 및 심박수를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Elixir 바이오 센서를 도입하여 더 많은 지표를 제공합니다. 또한 오프라인 지도와 이중 주파수 GPS를 추가하여 더욱 정확한 야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Vantage V2는 Polar의 탄탄한 제품이었지만, Vantage V3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이제 경쟁 제품에 비해 더 나은 제품이라고 느껴집니다. 최고의 러닝 워치 가이드에 포함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심박수 기능이 최고라고 확신할 수는 없지만 모든 면에서 뛰어난 멀티스포츠 시계임에는 분명합니다

 

반응형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구매하세요.

1. 최고의 Polar 스포츠 시계를 원하십니까?
추가된 AMOLED 디스플레이는 폴라에서 가장 인상적이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시계가 될 수 있는 새로운 기능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2. 많은 수면 추적 통계가 필요한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수면 데이터와 함께 수면 데이터를 사용하여 회복에 필요한 정보를 더 잘 알려줍니다.

 

3. 매력적인 스포츠 시계를 원한다면
무게가 무겁지 않은 알루미늄 소재의 V3 디자인, 질감이 느껴지는 버튼, 교묘하게 위장된 블랙 베젤이 어우러져 폴라의 시계는 호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구매하지 마세요.

1. 최고의 스포츠 시계와 스마트워치의 매시업이 필요한 경우
시간 추적 외에 더 유용한 기능을 원한다면 스마트워치 부문에서 Garmin과 Apple의 제품을 따라올 수 없는 것이 바로 Polar입니다.

 

2.뛰어난 손목 기반 심박수 모니터링을 원하는 경우
V2에 비해 심박수 센서가 업그레이드되었지만 정확도가 크게 향상되지는 않았습니다.

 

3. 이해하기 쉬운 트레이닝 분석
 트레이닝 기능 측면에서 많은 것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추가 인사이트를 트레이닝 요구 사항의 맥락에 맞게 활용하려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폴라 남녀공용 GPS가 장착된 성인용 Vantage V3 스포츠 시계 나이트 블랙 SL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