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파 아이큐 스피커 PSB Alpha iQ 장점 단점 리뷰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4. 1. 16. 00:10

본문

반응형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PSB의 소형 스피커

PSB Alpha iQ 네트워크 스트리밍 스피커, SP6HD스탠드, 화이트

 

PSB의 멋진 Alpha iQ는 캐나다의 유명한 제조업체답게 매우 정확한 사운드와 다양한 스트리밍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가격대의 액티브 스트리밍 스피커는 경쟁이 치열하며, PSB의 뛰어난 음질은 룸 EQ 기능이 없고 전용 리모컨이 없다는 점에서 상쇄되지만, 음악을 우선시하는 사운드바를 찾는 사람이라면 최고의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장점

+{컴팩트한 올인원 디자인

+HDMI eARC 입력

+서브우퍼 출력으로 시스템 업그레이드 가치 제공

단점

-설정 및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앱 필요

-벽면 가까이 또는 데스크톱에 배치할 수 있는 EQ 없음

-큰 공간을 위한 출력 부족

 

 

캐나다 PSB 스피커의 Alpha iQ는 회사 최초의 액티브 스트리밍 모델로, 매우 컴팩트한 북쉘프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다이내믹과 베이스 능력으로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다른 최고의 무선 스피커와 마찬가지로 온보드 Wi-Fi, USB, aptx HD Bluetooth를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스트리밍 옵션을 제공하며, 멀티룸 재생 및 제어를 위해 BluOS 에코시스템을 사용합니다. 

BluOS 컨트롤러 iOS/Android 앱은 성능이 뛰어나지만 간혹 탐색하기가 까다롭지만, AirPlay와 Roon은 추가적인 스트리밍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턴테이블 지원 입력과 최고의 TV를 위한 HDMI eARC 포트가 있어 연결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정확하고 사실적인 음악 사운드를 중시하는 청취자는 만족할 수 있지만, 벅당 최대 헤드뱅잉을 원하는 청취자는 실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견고한 중간 크기의 방을 설득력 있는 수준의 생생한 음악 사운드로 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구매하세요.

1. 컴팩트한 올인원 하이파이 시스템을 원할 때
중소형 공간에서 매우 단순하고 컴팩트하며 멋진 디자인의 '올인원' 스트리밍 스피커를 통해 뛰어난 음악적 정확도를 얻고자 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2. 음악에 적합한 사운드바 대안이 필요한 경우  
HDMI eARC를 통해 TV에 연결하면 탁월하고 다이내믹한 TV 오디오가 내장 사운드를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훌륭한 음악 재생이 보너스로 제공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구매하지 마세요.

1.앱에 의존하고 싶지 않은 경우
 제어 및 음악 선곡을 위해 BluOS 앱에 의존하므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기본 리모컨으로 사용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다른 제품을 찾아보세요.

 

2. 매우 넓은 공간을 소리로 가득 채워야 하는 경우
제법 큰 소리로 재생할 수 있지만, 최상의 다이나믹 성능을 얻으려면 별도의 서브우퍼를 추가해야 합니다.

 

 

글, 사진 출처:Techradar

 

 

PSB Alpha iQ 네트워크 스트리밍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