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게 완벽한 원모어 에보 (1More Evo) 해외 리뷰 및 장단점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2. 8. 10. 11:44

본문

반응형

평점 4.0/5.0점

1More EVO 원모어 에보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화이트

드디어 진정한 무선 이어폰 분야에 더 많은 것이 등장합니다.

 

1More Evo는 강력한 오디오에서 양질의 ANC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는 회사 최고의 이어폰입니다.

 

장점

+ 수준에 맞는 우수한 음질입니다.
+LDAC 고화질 코덱을 지원합니다.
+ ANC가 적절합니다.

 

단점

-좀 부피가 커요.
-터치 컨트롤이 제한됩니다.

 

1More는 오랫동안 존재해 온 브랜드 중 하나이며, 그 위대함을 제대로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믿을 수 있고 적당한 가격의 베팅입니다. 하지만 이 회사는 이를 거의 관리할 수 있는 이어버드와 헤드폰을 많이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손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1More는 Sony, Bose, Sennheiser 등과 함께 최고의 무선 이어버드로 선정되었지만, 좋은 소식은 최신 1More Evo로 드디어 대세가 역전된 것 같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잘 작동하는 ANC, 착용자 감지 및 지원 앱과 같은 유용한 특전으로 가득 찬 1More Evo는 LDAC 지원, IPX4 보호 및 일부 우수한 음질을 갖추고 있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다른 옵션보다 조금 더 부피가 크지만 귀는 편안하고 귀는 작아도 압도되지 않습니다.

 

조금 더 큰 이어피스와 케이스를 수용하는 대신 펀치 베이스, 풍부한 미드, 그리고 바삭바삭한 높이로 훌륭한 음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1More's Sound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ID 프로파일링 또는 EQ를 직접 조정할 수 있는 기능도 여기에 유용합니다. 


이 가격대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어폰을 두 개의 장치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를 통해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소음 제거 기능은 필요한 방식으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터치 컨트롤은 훌륭하다기보다는 적절하고 더 나은 옵션과 명령을 제공할 수 있지만, 기본이 있기 때문에 작동 가능한 결함입니다. 

배터리 수명은 ANC를 켜면 5.5시간, 전원을 끄면 약 8시간이 소요됩니다. 일상 생활에서는 ANC를 항상 사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둘 중 어딘가에서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매우 효과적인 착용자 감지 및 적절한 코덱 지원까지 이 가격에 원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스타일은 모든 사람에게 어울리지는 않겠지만, 그들은 이미 최고의 진정한 무선 이어버드 분야를 지배하고 있는 일반적인 유명 브랜드들로부터 실행 가능한 대안이 되었습니다.

 

보석 같은 윗면은 모든 취향에 맞지 않을 수 있지만, 잘 만들어졌습니다.

디자인 및 특징

-이어폰이 커요
-IPX4 내수성입니다.
-이어버드에서 최대 8시간, 충전 케이스에서 최대 28시간까지 배터리가 제공됩니다.

 

확실히 다른 일부 옵션보다 부피가 큰 이어폰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거의 보석과 같은 모양으로 멋있어 보이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의 귀에서 꽤 단단하게 느껴질 수 있고 그것들을 착용하고 돌아다닐 때 확실히 눈에 띕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그들이 빠질 위험이 거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작은 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들이 아주 격렬한 운동 중에도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어버드의 크고 둥근 부분은 터치 컨트롤이 훌륭하다는 것을 의미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있고 그렇지 않습니다. 탭하기 쉽지만, 다른 이어폰으로 하는 것보다 여기는 컨트롤 할 수 있는 게 적어요. 두 번 또는 세 번 탭으로 하는 작업을 조정할 수 있지만 앱에서는 한 번 탭으로 하는 작업을 조정할 수 있는 범위가 없거나 제스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뛰어난 인이어 감지 기능을 제공하므로 다른 사람이 말을 걸 때 앞서 언급한 터치 컨트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이어폰을 빼는 것과 온보드 기술 재생이 일시 정지하는 것 사이의 간극이 거의 없이 매우 민감합니다. 

충전 케이스는 그 큰 이어버드를 수용하기 위해 약간 부피가 큰 편이지만, 우리 손에서는 느낌이 좋고 올바른 방법으로도 평온합니다. USB-C와 무선 충전은 예상대로 여기에서 지원됩니다. 

이어폰은 IPX4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 땀이 나거나 걷는 동안 비가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좋아요.

 

사운드 퀄리티 or ANC

-10mm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균형 잡힌 전기자가 있습니다. 
-소음 제거는 상당히 적절합니다.
-균형이 잘 잡혔습니다.

 

각 이어버드에 균형 잡힌 전기자 드라이버와 결합된 1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사용합니다. Children Gambino의 Feels Like Summer와 같이 활기차고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음악, 그리고 The Beach Boys의 God Only Knows와 같이 듣기 좋은 조합이고 신나는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Fleetwood Mac의 The Chain on은 우리가 너무 흥분해서 그 기타 리프를 확인할 수 없게 만들었으며, 그것은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디테일로 가득 찬 1More Evo는 실사를 고려할 때 리프가 얼마나 대단한지 상기시켜 줍니다.

Foo Fighters의 All My Life를 포함한 베이시 음악은 압도적이지 않고 파워풀하게 들립니다. 사운드 무대는 가장 넓지는 않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고 다른 방향에서 오는 음악을 적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1More's Sound를 통해 EQ를 조정합니다.ID 프로파일링 또는 수동으로 원하는 대로 조정하면 큰 차이가 생깁니다.

흥미롭게도, 이어버드는 AAC, SBC 및 LDAC를 지원하며, 후자(원래 소니 솔루션)는 고해상도 오디오 스트리밍이 옵션임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으로 LDAC는 최대 990kbps의 속도로 Bluetooth를 통해 최대 32비트/96kHz의 고해상도 오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코덱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듣는 즐거움에 큰 차이를 만들지는 여러분의 귀의 민감도와 여러분이 연주하는 경향이 있는 음악의 해상도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 수준에서 가장 잘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좋습니다. 

노이즈 제거와 관련하여 훌륭하고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상하게 들리지만 설명하겠습니다. EQ와 마찬가지로 ANC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는 매우 시끄러운 선풍기 옆에 있었는데 1More Evo가 소음을 완전히 차단하여 선풍기가 끊겼다고 생각했습니다. 좋아요, 그렇죠? 잠깐만 기다려 주세요. 몇몇 다른 소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어들어갔습니다. TV가 게임을 시연하고 있던 방에서 이상하게도 게임 음악의 가벼운 소음이 1More Evo's ANC를 통해 들렸습니다. 

적응형 ANC 모드로 전환하는 것은 여기에 도움이 되는 것처럼 보였지만, 완전한 침묵을 제공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Sony의 WF-1000XM4나 Bose Quiet Comfort 이어버드와 같은 제품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그래도 우리가 하는 일에 집중하기에 충분했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여기서 일을 조정할 가치가 있습니다.

 

가치

-가격이 적당합니다.
-더 큰 이름에 대한 유효한 대안입니다.

 

추가 기능에는 가격표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줄이면 아주 매력적인 이어폰이 됩니다. 

완벽한 제어 장치나 완벽한 ANC를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만능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1개 이상의 Evo의 ANC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Sound를 사용하십시오.ID 프로파일링을 하거나 EQ 설정을 변경합니다. 이는 충분히 가치 있는 일입니다.

글, 그림 출처:Techradar(By Jennifer Allen)

번역 파파고

 

 

 

1More EVO 원모어 에보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