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케쥴 일정 관리 어플 띵스3 (Things 3) 해외 리뷰 및 장단점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2. 8. 10. 17:13

본문

반응형

평점 4.5/5.0점

스케쥴 정리하는 것을 돕습니다.

Apple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실용적인 작업 관리 앱을 원한다면 Things 3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이 앱은 잘 설계되었으며 작업을 관리하고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점

+Stellar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 일회성 구매입니다.
+ 무료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 무료 버전이 없습니다.
-Windows 버전이 없습니다.
- 웹 기반 인터페이스가 없습니다.
- 공동 작업 기능이 부족합니다.

 

Things는 독일의 소프트웨어 스타트업인 Culture Code의 산물입니다. 이 앱은 Apple 사용자(iOS, macOS, iPadOS 및 watchO)만을 위한 앱이며, 특히 Apple 앱 스토어에서 출시된 최초의 1000개의 앱 중 하나입니다.

컬처드 코드는 수년간의 기대 끝에 2017년에 앱의 세 번째 버전 Things 3을 출시했습니다. 같은 해에, 그 독일 스타트업은 애플 디자인 상을 수상했는데, 이것은 애플이 그것의 사용자들을 위한 모범적인 앱으로 인정했던 세 번째 연속된 시간을 기념합니다.

애플 생태계의 많은 사용자들은 엄격하게 지불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3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Things 앱을 맹세합니다. 우리는 이 할 일 목록 앱의 최신 버전이 과대 광고에 부합하는지 확인하기로 결정했고, 실제로 그렇게 되었습니다.

 

가격

Things 3 앱은 무료 버전 없이 엄격하게 유료입니다. 그 앱은 1회 구매가 필요한데, 이것은 그것의 주요 장점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경쟁 To-Do 목록 앱은 장기적으로 더 많은 비용을 모으는 정기 구독을 요구합니다.

 

앱은 다운로드하는 Apple 장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아이폰과 아이워치 앱은 9.99달러, 아이패드 앱은 19.99달러, 그리고 맥OS 앱은 49.99달러입니다. 최종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앱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15일 무료 평가판 기간이 있습니다. 특히, 이 기간 동안 앱의 기능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구매 후 환불을 원하시면 Apple의 AppStore 담당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이는 Apple 에코시스템 내의 모든 개발자를 위한 실행 정책입니다.

 

특징

다운로드하려면 사용 중인 기기에서 Apple App Store로 이동하십시오. 앱을 활성화하고 계정을 만들려면 앱 스토어 계정에 연결된 결제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가장 먼저 알아봐야 할 기능은 작업 추가입니다. 작업을 입력할 수 있는 텍스트 표시줄이 표시됩니다. 태스크를 추가한 후 설명을 삽입하여 컨텍스트를 제공하는 등의 추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한 모든 작업은 목록, 영역 또는 프로젝트 아래에 그룹화할 때까지 받은 문서에 임시로 저장됩니다. 예를 들어, 특정 태스크를 "작업", "여가", "체력" 등의 항목으로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작업에 대한 주의사항을 생성하여 앱이 만료될 때 장치에서 경보를 울리도록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Siri 통합으로 사용자가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입력할 필요 없이 작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앱을 사용하기 쉽게 만듭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앱에서 부족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앞에서 살펴본 많은 다른 작업 관리 앱에서는 여러 사용자가 작업에 대해 협업할 수 있지만 Things 3은 그렇지 않습니다.

 

인터페이스

앱을 사용할 때 불평할 만한 것을 많이 찾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강조할 유일한 불만은 Things 3은 iPhone, iPad, Apple Watch 또는 MacBook PC에서만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경쟁사들이 제공하는 웹 기반 인터페이스가 없습니다.

 

고객지원

문제가 발생하면 앱 개발자인 컬처드 코드에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작성해서 이메일 답변을 기다리는 양식이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이나 전화 지원은 없으며, 우리는 이것이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Culture Code의 직접 고객 지원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정규 영업 시간으로 제한되며 독일 시간을 따릅니다. 

또한, 앱에 많은 튜토리얼과 사용법을 담은 공식 지원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문제가 발생했을 때 가장 먼저 상담한 후 만족스러운 답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고객 지원을 직접 요청해야 합니다.

 

경쟁사

 일반적인 대안으로는 Habitica, TickTick, ToDoist, Microsoft ToDo가 있습니다. 띵스3는 애플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독점적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이러한 경쟁 앱은 웹 기반 인터페이스 덕분에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 그림 출처:Techradar(By Stefan Ionescu)

 번역 파파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