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쁜 디자인 스메그 착즙기 CJF01 해외리뷰 및 장단점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2. 8. 11. 16:58

본문

반응형

 

평점 4.5/5.0점

감귤류의 즙을 내는 데 드는 노력을 덜어주는 기구입니다.

Smeg CJF01 시트러스 주스는 고품질의 인상적인 주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어떤 복고풍 50년대 가전제품도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는 정말 좋은 가전제품이지만, 감귤류 과일을 즙을 내는 더 저렴하고 효과적인 방법들이 있습니다.

 

장점

+조립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은 성능
+청소가 최소화됩니다.

 

단점

-부피가 큽니다.
-모든 씨앗과 과육을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주입구높이조정이불가합니다.

 

Smeg는 몇 년 동안 존재해 왔고 우리가 특히 좋아하는 이름이에요. 이탈리아의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그들은 과감한 색상과 독특한 디자인, 혁신적인 신소재를 사용하여 바쁜 가전 시장, 그리고 시장에서 최고의 주스를 만들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복고풍 50년대 스타일링과 아름다운 파스텔 블루 색상으로 주방 조리대에서 정말 스마트해 보였습니다. 

그것은 정확히 의도된 것을 합니다; 감귤류 과일을 즙을 냅니다. 또한 최소한의 어셈블리로도 매우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설명서와 어플라이언스만 봐도 사용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액체를 깨끗한 방법으로 쉽게 분사할 수 있는 물방울 방지 팝업 주구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것의 디자인에 더하여, 범용 콘과 스트레이너는 크고 작은 과일들을 모두 짜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격

가격은 199.95달러이며 리셀러를 통해 널리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지역에서 유일하게 Smeg의 감귤류 주스입니다. 그들은 또한 좀 더 다재다능한 옵션인 Smeg slow juice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파스텔 블루, 핑크, 크림, 파스텔 그린&화이트가 아름답습니다.
-레트로 50s 스타일링입니다.
-버튼, 스위치 또는 다이얼이 없습니다.

 

매우 보기 좋은 기구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50년대 스타일의 냉장고, 커피 메이커 또는 주전자를 가지고 있다면, 부엌에 가져오는 것은 자연스러운 선택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자랑하도록 디자인된' 어플라이언스이며, 실제로 그렇게 합니다. 그것은 다양한 감귤류 과일을 즙을 내는 데 필요한 모든 것과 함께 부드러운 곡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는 29.5 x 20 x 16 cm (h x w x d)이므로, 이것은 또한 스탠스를 가진 주스입니다 - 어떤 이들은 부피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버튼, 스위치, 다이얼을 누르거나 누를 수 있는 기능이 없어 사용 편의성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온오프 센서가 내장된 70W 모터는 과일이 마를 때까지 과일의 절반을 눌러서 작동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주스는 물방울이 없는 주둥이에서 쏟아지고, 이것이 액체를 아주 잘 흘리지만,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그것이 그 아래에서 여러분의 혈관을 제거한 후에도 물방울이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 보호할 수 있는 탈착식 커버(박리 보관용 그릇으로도 사용 가능)가 함께 제공되며, 세탁을 위해 모든 구성품이 탈착식이어서 가전제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능

-감귤류를 쉽게 즙을 내세요.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펄프 또는 작은 파이프의 내장 스트레이너가 없습니다.

 

조립이 매우 쉽고, 사용도 매우 간편하며, 세척도 매우 쉽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지역 녹색 식료품점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감귤류 과일 종류 - 자몽, 오렌지, 나도르콧 (클레멘틴의 한 종류), 레몬 그리고 라임 - 그리고 심지어 키위 과일까지 즙을 냈습니다. 그 결정의 배경에는 약간의 논리가 있었습니다.

드립주입구는 조절이 불가능하여 사용할 수 있는 유리/용기에 제한이 있었습니다. 운 좋게도, 우리는 모든 감귤류 과일들을 줄지어 즙을 내는 것과 이 리뷰의 목적을 위해 잘 맞는 같은 잔을 몇 개 가지고 있었습니다. 주둥이 밑부분까지의 높이가 120mm이기 때문에 이 정도 높이의 용기가 있어야 편안하게 주스가 흘러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렌지로 크게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반으로 자르고 주스에 살을 아래로 하고 압력을 가했습니다. 모터가 작동하여 오렌지색 반쪽 안에 있는 쥬싱 콘을 회전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주스가 방울방울 주둥이를 따라 흘러내리기 시작하고 유리컵 안으로 들어가는 데 몇 초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나도르콧 두 개를 즙을 냈습니다. 주스 추출은 좋았지만, 이 특별한 감귤류의 껍질은 레몬만큼 두껍거나 왁스가 나지 않아서 우리 손에 떨어지기 시작했어요. 이렇게 되기 시작했을 때, 저는 주스를 끊었고, 모터의 전원이 자동으로 꺼졌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빠르게 육질의 과일을 먹어 치웠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레몬과 라임 주스가 효율적으로 추출되었고 모든 주스를 추출한 후 피부가 온전했습니다. 큰 파이프는 체에 담겼지만, 특히 라임과 함께 작은 파이프가 유리잔에 들어갔기 때문에, 여러분은 주스 안에 여러분이 원하지 않는 것을 걸러내기 위해 작은 체를 얻기를 원할 것입니다.

 

자몽을 즙을 내는 것이 그것을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었어요. 포도 열매는 크고 종종 질긴 피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동 시트러스 주스를 사용하는 것은 즙을 추출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우리는 비교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즙을 짜는 원뿔은 빠르게 살을 통과했고 많은 과일들이 체에 모였지만, 깍지들은 통과했습니다.

 

저는 순전히 호기심에서 키위에 주스를 먹기로 결심했습니다. 그 논리는 쉽게 반으로 자를 수 있고, 부드러운 열매를 맺어 주싱콘의 마법을 작동시킬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키위를 감귤 주스와 함께 즙을 내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피부는 정말 얇고 과육은 즙이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좋은 실험이라고 느꼈습니다.

 

위에 열거한 모든 과일들을 주스로 만들면서, 우리는 54dB의 일관된 소음 수준을 측정했습니다. 이 소음은, 문맥상, 적당한 강우량보다 조금 더 커서, 매우 조용합니다. 이 가전제품은 우리 모두가 두려워하는 아침 일찍 일어나는 모닝콜이 아닙니다. 그것은 다른 것일 수도 있습니다.

 

글, 그림 출처:Techradar(By Jennifer Oksien)

번역 파파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