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 애크로뱃 리더DC (Adobe Acrobat Reader DC) 해외리뷰 및 장단점

후기&리뷰

by 심쿠웅 2022. 8. 14. 18:21

본문

반응형

평점 3.0/5.0점

업그레이드할 광고 중에 PDF 파일을 읽고 조작할 수 있는 무료 PDF 뷰어입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는 PDF 파일을 읽고 어느 정도 조작할 수 있는 유용한 무료 PDF 판독기입니다. Adobe가 앱의 유료 인터페이스 상의 거의 모든 곳에서 광고할 필요성을 느꼈다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장점

+멀티플랫폼입니다.
+무료입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단점

-계속 유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려고 합니다.
-많은 도구가 무료가 아닙니다.
-PDF 파일만 읽을 수 있습니다.

 

PDF 또는 휴대용 문서 형식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파일 확장명입니다. 수신자가 장치에 호환 가능한 판독기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이아웃 정보와 사용된 글꼴도 PDF 자체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문서를 어떤 컴퓨터에서 보든지 간에 문서가 생성된 그대로 표시됩니다. 

1993년에 출시된 최초의 PDF 리더인 Adobe Acrobat을 위해 설계된 방식 그대로입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를 통해 PDF 문서를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차이점

먼저 Adobe Acrobat Reader DC와 Adobe Acrobat DC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dobe Acrobat DC는 PDF를 보고, 인쇄하고, 서명하고, 주석을 달고, 검색하고, 만들고, 편집하고, 결합하고, 보호할 수 있는 완전한 PDF 편집기입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는 PDF 뷰어이며 Acrobat DC보다 범위와 기능이 더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일반 컴퓨터 사용자는 PDF를 만들거나 기존 PDF를 변경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PDF를 보고 인쇄하고 서명하고 주석을 달고 검색할 수 있는 상위 PDF 리더가 있으면 완벽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DC' 부록은 PDF 관리를 21세기로 끌고 가려는 Adobe의 시도입니다. Document Cloud는 여러 Adobe PDF 및 전자 서명 도구를 통합하여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온라인 협업과 디지털 도구를 제공하여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합니다.

 

인터페이스는 크고 깨끗하며 모든 곳에 여유 공간이 많습니다.

시작하기

 왼쪽에 사이드바가 있고 맨 위에 몇 가지 권장 도구가 있으며 최근에 연 PDF 목록이 있는 매우 희박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 위는 탭 모음이지만 탭 모음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현재 '홈'에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보려면 '도구'를 클릭하십시오. 단, 옆에 작은 파란색 별표가 있는 도구도 사용할 수 있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지만 이 기능을 활성화하는 순간 Reader의 큰 형 Acrobat DC에 비용을 지불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가장 큰 앱 제조업체 중 하나에서 나온 것으로, 이것은 약간 솔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감명받지 않았어요.

사이드바를 보면 대부분의 메뉴에서 Adobe Creative Cloud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러나 최근에 연 문서를 보고 '별표로 표시'하여 목록의 맨 위에 고정하거나(또는 '별표로 표시' 섹션에서 확인),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파일에 액세스하는 것과 같은 기본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계정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확대/축소 도구는 PDF의 레이아웃이 사용자에게 너무 작다고 생각되는 경우에 가장 유용합니다.

리딩 경험

PDF를 열면 인터페이스의 맨 위에 새 탭으로 나타납니다. 즉, 한 번에 여러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다른 탭을 사용하여 완전히 새 창을 만들 수도 있지만 해당 창의 홈 및 도구 탭 복사본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살표 및 위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다음 페이지 또는 이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PDF에 둘 이상이 포함된 경우). 글씨가 너무 작으면 확대된 페이지를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수작업 도구와 결합된 확대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문서의 방향이 올바르지 않은 경우에도 회전 단추가 있습니다.

왼쪽의 좁은 사이드바의 단추 중 하나는 페이지 미리 보기를 표시하는 옵션입니다(크기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음). 이 방법은 문서를 한 번에 한 페이지씩 스크롤하는 대신 특정 페이지를 찾기 위해 문서를 스크롤하는 데 유용합니다. 하지만 더 빠른 방법도 있습니다.

 

검색 필드는 찾는 섹션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검색 방법

PDF 형식이 적절하면 인터페이스의 왼쪽 상단에 있는 돋보기 아이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매우 유용한 검색 기능으로, 페이지마다 읽을 필요 없이 특정 섹션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오른쪽 사이드바 맨 위에 있는 검색 필드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이를 통해 이 앱 또는 유료인 다른 앱에서 특정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 사이드바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대부분 프리미엄 기능을 위한 광고이고, 심지어 파란색의 큰 '지금 시도' 버튼과 하단에 '7일 무료 평가판' 버튼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것은 경계선 애드웨어입니다. 우리는 소규모 개발자들이 그것을 할 때 그것을 용납하지 않는데, 왜 우리가 거대 개발자들 중 한 명으로부터 그것을 받아들여야 할까요?

메모를 추가하고 텍스트 섹션을 강조 표시합니다. 모든 작업을 디지털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메모 및 형광펜

실제 문서에서 노란색 형광펜을 사용하는 것처럼 텍스트 섹션을 강조 표시하거나 페이지의 특정 부분에 메모를 첨부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 작업은 상단 도구 모음의 오른쪽에 있는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합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하고 필요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분석 중인 문서를 추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서명을 추가 및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문서 서명

특정 필드에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편집 가능한 PDF 또는 간단히 말해서 사용자의 서명이 필요한 PDF를 볼 수 있습니다. 문서를 인쇄하고, 서명하고, 스캔하고, 전송해야 하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지금은 eSign 소프트웨어의 시대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Signature' 도구를 클릭하고 페이지에 필요할 때마다 저장된 서명을 적용하십시오. 저장한 파일이 없으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또는 이니셜만 입력). 잉크 크기를 변경할 수도 있고 잉크 색상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문서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도 있지만,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문서를 Adobe의 클라우드에 업로드해야 합니다(DC 모니터가 여기에 포함됨). 즉, 문서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해야 합니다. 좋은 소식은 무료로 등록할 수 있고 이 기능을 아무 비용도 지불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글, 그림 출처:Techradar(By Steve Paris)

번역 파파고

오류 해결방법(최신버전이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