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성 전문 화장품 엠도씨(MºC) 올인원 화이트닝 스킨로션 후기

후기&리뷰

by 심쿠웅 2017. 5. 25. 22:07

본문

반응형

오늘은 남성 화장품 엠도씨 후기를 써볼려고 한다.


내가 자주 애용하는 멀티쇼핑몰에서 1위를 달리고 있길래

로션도 다 떨어지고 해서 눈길이 갔다.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스킨 따로 로션 다로 바르는게 아니라

두가지 효과를 다 볼수 있는 

올인원이라는 점에서 구매욕구가 올랐다.


케이스 정말 이쁘다.

가슴이 두근두근


빨리 뜯어 보고 싶다.



짜잔.


튼튼한 케이스에 잘 놓여 있다.



음...밝은곳에서 이 글자들을 보자니 

눈이 빠질거 같다.


디자인은 이쁜데 읽으라는건지

말라는건지 모르겠다.


보다가 눈이 아파서 그냥 던져 버렸다.



평소 피부가 까무잡잡해서 내가 구매 한것은

화이트닝 스킨 로션

바르면 피부가 하얘지는 효과가 있다.


뭐 발라봤자 얼마나 좋아지겠냐 만은

조금이라도 하얀 피부로 변하고 싶었다.


화장품들이 굉장히 많다.


다시 말하지만 남성화장품 회사 맞다.

난 여러게 바를 자신이 없어서 올인원을 산거라

이것도 과감히 안보고 버렸다.



딱 내가 좋아 하는 스타일이다.

손바닥이 닿지 않고 흔들어도 손에 잘 떨어진다.


묽지 않기 때문인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짜거나 누르거나 퍼서 쓰는것보다 

훨씬 위생적이다고 생각한다.



화이트닝 이름답게 하얗고 반투명한 액체다.


바르면 조금씩 하얘질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예스!



얼굴 공개는 곤란하기 때문에

팔뚝에 발라보았다.


미끌미끌 하다.

그렇다가 손으로 톡톡 흡수를 시키면 

살짝 진득진득 하다.

(설명서에는 부드럽고 안 진득 거린다고 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진다.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깝다.

아주 조금~ 조금~ 나는거 같기도 한데

무향인거 같다.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